본문 바로가기
Life

U20 월드컵 한국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방송 채널 - 4강 진출 나이지리아 경기 하이라이트 보기!

by 인포식신 2023. 6. 4.
728x90
반응형
U20 한국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 방송 공중파 시청 가능

한국 나이지리아 전 축구 8강전

대한민국 2023년 올해 5월 20일부터 6월 11일 일요일까지 20세 이하 월드컵이 아르헨티나에서 열리고 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U20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은 6월 5일 월요일 새벽 2시 30분 나이지리아와 8강전에서 맞붙게 된다. 

 

경기시간 - 6월 5일 월요일 새벽 2시 30분 <한국시간> 

* 방송사 중계의 특성상 경기시작 전 1시간 전인 새벽 1시 30분부터는 TV 앞에 스탠바이.

* 방송사마다 캐스터와 해설위원의 중계 스킬과 분석, 해설 능력 수준이 있으므로, 취향에 따라 채널 선택/맞춤은 필수.


반응형

U20 한국 축구대표팀 연속 8강 진출

김은중 감독이 이끄는 이번 20세 이하 한국축구 월드컵 대표팀은 아르헨티나 산티아고 델 에스트로 스타디움에서 에콰도르를 3대 2로 제압하며 두 대회 연속으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번 나이지리아 전 8강은 한국 축구팀에서도 스타급 선수가 나올지 해외 스카우터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둔 경기라고 알려졌다. 

 

U20 월드컵 8강 대진표 <피파=FIFA>

 

728x90

한국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방송 본방사수 

평소와 달리 축구 중계경기 일정이 이른 저녁 또는 늦은 밤이 아닌, 새벽 시간에 경기를 치르는 바람에 아침 또는 오전 경기 결과를 뉴스로만 많이 접했다. 

하지만, 이제는 새벽에 치러지는 대한민국 대 나이지리아 경기 중계를 본방사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월드컵 U20 한국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는 8강부터는 대국민 관심사로 급부상했다.

 

그러하기 때문에, 이제는 대한민국 대 나이지리아 전 축구 경기 중계를 스포츠 전문채널 뿐만 아니라 공중파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 

 

 

한국 나이지리아 축구경기 공중파 방송 중계

U20 한국 나이지리아 축구 중계를 하는 곳은 공중파 KBS, MBC, SBS에서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다.

 

스포츠 전문채널 방송은 KBS N 스포츠, MBC SPORTS+, SBS 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대한민국 축구, 나이지리아 잡고! 4강 가자! 


나이지리아 전, 4강 진출 하이라이트

연장 전에서 헤딩 결승골이 터졌습니다. 

 

 

< 한국 VS. 이탈리아 4강 경기, 본방사수!! >

 

U20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채널 정리! 새벽 6시 "이탈리아 뿌시자" 본방사수!

U20 한국 이탈리전 축구 중계 방송 '본방사수!!' U20 월드컵 4강 진출만해도 만족! U20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나이지리아와 싸운 8강전에서 연장전 헤딩골로 당당하게 4강전에 올랐다.

sskim731.tistory.com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