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U20 월드컵 축구 이탈리아전 2대 0 패, 방송 채널 정리! 본방사수! 한국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영상

by 인포식신 2023. 6. 8.
728x90
반응형

U20 한국 이탈리전 축구 중계 방송 '본방사수!!'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U20 월드컵 4강 진출로도 만족! But...But...But...

U20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나이지리아와 싸운 8강전에서 연장전 헤딩골로 당당하게 이겨 준결승, 즉 4강전에 올랐다.

 

20세 이하 한국 축구 대표팀 김은중 감독은 나이지리아 전에서도 다르지 않게 묵묵한 리더쉽을 발휘했고, 원포인트 킬 공격으로 경기를 리드 당하는 듯하면서도 일침을 가해 승리로 이끌었다. 

 

이를 두고, 김은중 감독의 뚝심있는 성격의 리더쉽을 고구마를 먹은 듯한 리더쉽이라고 표현하는 이들도 있다. 

반응형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빗장수비 명문 '이탈리아' 뿌셔보자!

빗장 수비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이탈리아를 상대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대망의 4강전을 펼친다. 

 

6월 9일 금요일 새벽 6시 경기시작이기 때문에, 생방송으로 축구 중계방송을 봐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인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새벽 6시에 시작하는 이탈리아 전이 전후반전으로 승부가 가려진다면, 아침 8시다. 

 

이 시간에는 분명 출근시간이기 때문에, 이탈리아전 축구 중계방송을 완시청하고 가는 것이 어정쩡하다. 

728x90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축구 마니아라면, 이탈리아 전 '본방사수'

축구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은 U20 월드컵 대한민국 VS. 이탈리아 생중계를 보기 위해서 월차를 내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탈리아는 D조에서 2위를 하고 올라온 팀이다. 

 

그리고, 6월 4일 일요일 새벽 6시에 치러진 8강전에서는 콜롬비아를 상대로 3대 1로 가볍에 승리를 거두며 4강에 안착해 있는 이탈리아 국가대표팀이다.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강력한 우승 후보팀 '이탈리아'

D조 예선에서 이탈리아는 브라질에게 승, 나이지리아에게는 패, 도미니카공화국에게는 승, 잉글랜드에게는 승을 거두며, 2승 1패 전적, 승점 6점으로 D조 2위로 예선을 통과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탈리아는 FIFA 랭킹 현재 8위에 기록되어 있다. 반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27위를 기록하고 있다.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쫄지말고, 하던대로만! 저력있는 한국축구팀

피파 랭킹으로 따지자면, 등급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할 수 있지만, 그간 이탈리아와의 전적을 따지자면 무조건 해볼만한 상대팀이라는 것이다.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U20 올림픽 한국 VS. 이탈리아 경기 시간

U20 대한민국 대 이탈리아 4강 준결승 경기시간 - 6월 9일 금요일 새벽 6시 <한국시간> 

* 방송사별로 전략 분석 등을 포함해 경기시작 전 1시간 전부터는 TV 앞에서 본방사수. 

* 방송사마다 축구경기 캐스터와 해설위원의 분석, 해설 수준 등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원하는 방송 채널 선책 추천.

 

U20 월드컵 4강에 올라온 나라는 우루과이, 이스라엘, 이탈리아, 대한민국입니다. 

 

우루과이와 이스라엘의 준결승전은 우리나라 축구경기보다 조금 이른 시간인 6월 9일 금요일 새벽 2시 30분에 열립니다. 

 

새벽 6시까지 이탈리아 전을 기다리는 것이 지루하다면, 또하나의 볼거리 우루과이 VS. 이스라엘 축구 생중계 방송을 보는 것이 좋을 법합니다.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20세 이하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사

2023 U20 축구 중계를 하는 곳은 공중파 KBS, MBC, SBS에서 편하게 볼 수 있다. 

 

또, 스포츠 전문채널은 KBS N 스포츠, MBC SPORTS+, SBS 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U20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채널은 TV 뿐만 아니라,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앱과 인터넷 생중계 방송도 시청도 가능하다.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전용앱을 핸드폰 전용 앱스토어를 이용하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편하게 볼 수 있다.

 

더 고마운 것은 무료시청임에도 불구하고, 송출 화면의 화질이 깨끗하다는 것이다.

 

숙면을 취하고 있는 새벽시간, 가족들에게 축구 중계방송이 방해가 된다면, 이어폰을 끼고, 조용히 소파에 누워서 볼 수도 있다.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 일찍 자고, 본방사수해야 한국 결승간다! 

새벽시간 한국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잠을 청해야 한다면, U20 우루과이 VS. 이스라엘 토너먼트 4강 경기는 하이라이트로 압축해 놓은 것을 후후룩~ 시청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이탈리아 전은 반드시 본방사수가 원칙이기 때문에, 저녁을 적당히 먹고난 후 평소보다 조금 일찍 잠을 청하고, 알람 소리에 맞춰 일어나야겠다. 

 

대한민국 축구, 이탈리아 잡고, 결승가자!


한국 이탈리아 1:2 준결승전 경기 결과(패) - 하이라이트 영상 

(영상추가 :  6월 9일 오후 5시)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