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분당 정자교 붕괴 - 인도 무너져 행인 1명 사망자(여성), 1명 중상자(남성) 발생! 집중호우 대비할때!

by 인포식신 2023. 4. 5.
728x90
반응형
분당구 정자교 인도 붕괴, 추가 붕괴 위험으로 통제중!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교 붕괴로 오늘 아침부터 난리가 났습니다. 

 

어제 밤부터 본격적으로 내린 비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간 건조한 날씨로 전국 곳곳에 산불이 발생해 고생을 시키더니, 이제는 갑자기 정자교 붕괴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성남시 분당구 정자교 인도 붕괴로 이곳을 지나던 한 분이 사망했고, 중상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불과 정자교 인도가 붕괴되기 일주일 전 동안 분당 탄천변과 정자동을 포함한 주변 곳곳에는 아름다운 벚꽃이 활짝 펴 아름다움을 선사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신분당선 정자역을 이용하는 사람들로 늘 북적거리는 이곳의 탄천변 인도가 이 정도 내린 비로 붕괴될 것이라고 예측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갑자기 인도 땅속으로 물이 스며들어가 무너졌는지 행정당국인 분당구청과 분당소방서는 빠른 대책과 함께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728x90

분당구 정자교 인도 붕괴는 오전 약 9시 45분 경 발생했다고 합니다. 

 

정자동 인도 붕괴의 과정은 전봇대가 쓰러지면서 주변의 신호등, 표지판 등이 쓰러져 인도를 점령해 발생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전봇대가 쓰러지면서 교각을 잇는 보행도를 덮치고 그 보행로를 지나던 2명의 시민들이 사망(여성)했고, 부상(남성)을 당했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 발생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정자교 붕괴 사건은 더 추가적으로 붕괴할 수 있는 우려가 있어 이곳 인도를 통행하는 것을 차단하고 통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점점 이상해져가는 날씨와 기온. 올해 역시 예외일 수 없을 것입니다.

 

올해 여름에 있을 수 있는 집중호우에 대비를 해야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안전! 또 안전입니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