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분당 썬팅 전문점 - 루마썬팅 정자역점 방문, 신차 출고 동행했는데 왜 이리 속이 쓰리던지!

by 인포식신 2023. 3. 20.
728x90
반응형
분당 썬팅 전문점에 다녀오다. 속이 쓰려 죽을뻔! 

 

이제는 좀 풀리기는 했지만, 차량 반도체 쇼티지로 인해 신차를 계약 출고가 장기화되자 그 때 계약을 철회했던 그때를 기억한다.

 

신차 출고 마무리 작업 

지인은 최근 신차를 계약한 후 몇개월 걸리지 않아 출고된 차량이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해서 동행을 했다. 

 

분당 정자동에 있는 썬팅 전문점 루마 썬팅 전문점.

 

지인 차량 뿐만 아니라 최종적으로 출고를 하려고 대기 중인 따끈따끈한 신차들이 여럿 보였다.

 

이러한 불경이에 다들 능력자다 싶었다. 

 

지인은 7년 만에 차를 바꾸는 것이라서 내 차를 모시고 가는 내내 설레이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728x90

차량 썬팅 브랜드 다양화 

요즘은 차량 썬팅 브랜드가 너무 많아졌다. 

 

그래도 자기는 루마썬팅으로 하기로 했다고, 자동차 영업사원과 상의해서 가까운 쪽에서 썬팅 외 여러가지 작업을 마치기로 하고 루마썬팅 정자역점에서 출고를 약속했다고 했다. 

 

분당 정자동 차량썬팅 샵 

한잔하러 가끔 분당 정자동을 찾을 때 무심코 이곳 분당 루마썬팅 샵을 보곤 했던 것이 생각났다.

 

이 자리에서 꽤나 오랫동안 썬팅 전문점을 운영해 온 것으로 안다고 이야기 했더니, 지인은 이곳이 대략 못해도 15년 이상을 되어 가지 않을까라고 이야기해줬다.

 

오래된 썬팅 전문점은 다 이유가 있다며, 나에게 이곳 분당 썬팅 전문점에 대해 신뢰성에 대한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다. 

 

난 아직 구형 차량인데... 너무도 부러웠지만, 내색하지는 않았다. 

 

반응형

신차 썬팅 시공 중 

실내 조명 아래에서는 썬팅이 옅게 보이지만, 실외에서는 밖에서 안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의 명암 수준으로 썬팅이 되어 있었다. 

 

ㅋㅋㅋ 밤에는 누가 봐도 모를 차량 내부였다. 

 

썬팅이 되어 있는지 조차 모를 정도로 말끔하게 썬팅 시공이 되어 있었다. 

 

마냥 즐거워서 입꼬리가 눈까지 올라가는 모습을 보니 더 부러웠다. 

 

루마썬팅 시공으로 출고 마무리 

루마썬팅 시공이 끝나고, 실내 수납함에 발급된 루마썬팅 인증서가 들어 있단다.

 

분당 썬팅 전문점 루마 썬팅 직원(? 사장?)분이 친절하게도 그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도 해줬다.

 

루마썬팅은 그 기능과 성능에 따라 필름 종류가 아주 여러 종류다.

 

썬팅 시공 인증서 수령은 필수 

그 여러 종류라는 것은 썬팅 시공 가격과도 비례를 한다고 한다. 그리고 인증서에 있는 것처럼 보증수리도 그 한도가 정해지는 것 같았다.

 

국내 수입 차량 컨디션에 따라 가격도 다르고 기능도 다르단다. 내차가 아니라서 옆에서 지나치듯 들었지만, 돌아오는 길 내내 속이 쓰렸다. 

 

은은하게 반사되면서 때깔이 좋은 차를 보고 온 후 그날 저녁은 기분이 좋진 않았다. 부러우면 지는 것이라는데, 내가 졌나보다. 


 

* 루마썬팅 정자역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12번길 17-1 (정자동 146-3)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