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튀니지 평가전 축구 중계방송 채널 및 쏘니와 코리안 가이 황희찬 귀환, 공격 축구 펼치나

by 인포식신 2023. 10. 13.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VS 튀니지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2곳에서 동시에

태극전사들이여 다시 한번

황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고 돌아온 대한민국 축구의 태극전사들이 다시 한번 A매치를 펼친다. 

 

10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초청 경기로 열리는 튀니지 전이 생중계됩니다.

 

그러나,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이라는 점이 조금 불안한 예감 또한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불안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늘 하던대로, 해왔던 대로, 지금 분위기 이대로!

 

반응형

상승추세 이어가는 국대 축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나 튀니지 국가대표팀에게 모든 조건은 똑같이 적용되기 때문에 큰 의미를 담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현재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구성된 멤버를 불문하고 분위기는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728x90

쏘니와 코리안 가이 활약 기대

요즘 프리미어 리그에서 맹활약하면서 토트넘을 EPL 1순위로 끌어올리는 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도 훈련에 참가해 한국과 튀니지 전을 대비해 합류했습니다.

 

또, 잉글랜드 EPL에서 울버햄튼 소속 코리안 가이 황희찬 선수도 복귀해 함께 튀니지와 펼치는 A매치를 준비했습니다. 

덴마크 씹어먹는 조규성도 합류

그리고, 덴마크 수페르리가에서 5골을 넣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FC 미트윌란(현재 리그 순위 5위) 소속 조규성 선수도 합류를 해 그 어느 때보다 더 공격적으로 튀니지 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국 26위, 튀니지 29위 '팽팽' 

한국 VS 튀니지 평가전을 시청하기에 앞서 피파랭킹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피파랭킹은 현재 26위, 튀니지 축구 국가대표팀의 피파랭킹은 현재 29위로 다소 한국 남자축구가 우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파 랭킹 50위 이내의 순위를 가지고 있는 A매치에서는 경기 결과를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붙어 봐야 결론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더 공격적으로 강해진 한국 축구

모든 스포츠가 그러하듯이, 축구 평가전 경기 역시 최근 팀분위기에 따라 결과가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고 돌아온 선수들도 합류해 대한민국 VS 튀니지 전에 대거 선발출전할 것이 예상됩니다. 

 

황선홍 호에서 맹활약 하면서 어느때보다 더 공격적인 축구로 대승을 이루어낸 빠른 선수들이 맹활약 할 것으로 예상되고, 몇살 더 많은 형들이 중원과 전방을 드나들며 멋진 골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0월 축구 평가전 튀니지 및 베트남 전

이번 10월 달에는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가전이 두번이나 펼쳐집니다. 

 

10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에 펼쳐지는 튀니지전, 17일 화요일 저녁 8시에 펼쳐지는 베트남전입니다. 

 

베트남은 한때 동남아시아의 호랑이라 불릴만큼 놀라운 기량을 가지고 있었지만,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국가대표님 감독을 내려 놓으면서 기량이 많이 낮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 대 튀니지 축구 중계방송 채널

오늘 펼쳐지는 튀니지 전 축구 중계방송은 두 곳에서 생중계됩니다. 

 

올해 대한민국 축구 평가전 중계방송사는 TV조선이며, 동시에 쿠팡플레이에서도 생중계를 합니다. 

 

집에서는 TV조선으로 시청하면 되고, 밖에 있거나 이동 중이라면, 쿠팡플레이 앱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생중계 보기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