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방송 채널 및 5:0 대한민국 승리예감! 벤치선수 대거 출전시켜야

by 인포식신 2023. 10. 17.
728x90
반응형
월드컵 2차 예선 대비 베트남 전 친선경기, 많은 것을 보여줘라! 

 

17일 베트남 상대 축구 평가전

10월 13일 한국과 튀지니 축구 평가전에서 4대 0으로 승리를 거둔 남자 축구 국가대표 태극전사들이 베트남과 17일 한판 승부를 치룬다. 

 

반응형

월드컵 2차 예선 앞둔 평가전

11월에 예정된 월드컵 2차 예선을 위한 평가전으로 10월 대한민국 남자 축구국가대표팀은 두번의 평가전을 거치면서 모두 승리해 자신감을 회복하는 데 촛점을 맞출 것이 예상된다. 

 

지난 튀니지 전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그동안 출전하지 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어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데 목적을 둘 것이 예상된다. 

 

728x90

한국 축구 국대선수들, 분위기 Good

베트남전을 하루 앞두고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공식 기자회견에서 이재성 선수는 "현재 선수단 분위기가 좋고,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고 말하면서 "2차 예선에서 상대할 국가들과 비슷한 기량을 가진 베트남 전을 월드컵 예선이라 생각하고 경기에 임하겠다"라고 각오를 말했다. 

 

베트남 남자축구 피파랭킹 95위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피파랭킹은 26위이며, 베트남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피파랭킹은 95위로 수치 상 4배 정도 차이가 나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베트남의 영웅이었던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을 떠난 이후 베트남 남자축구의 기량은 많이 저하된 상태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베트남 축구 선수들은 박항서 감독을 그리워한다는 소식을 가끔마다 전하고 있다. 

 

그러할 정도로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국가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가졌던 것이 엊그제였는데, 베트남 축구 수준이 어떻게 하루 아침에 급하락한 것인지도 의문이다. 

한국 VS 베트남 : 5대 0 예상

많은 축구 전문가들은 한국과 베트남 축구 평가전 경기는 5대 0으로 승리할 것을 예상하고 있다. 

 

월드컵 예선전을 위한 평가전인만큼, 벤치에서 출전기회가 많이 없었던 선수들의 기량을 체크하고, 세컨 자원들을 투입했을 때 전술이 잘 이행되는지도 체크해야할 베트남 평가전이 되었으면 한다. 

 

A매치에서 첫 골을 터뜨린 이강인 선수와 중원에서 게임메이커 역할을 하는 백승호, 그리고 출전기회가 아직 없거나 많지 않았던 선수들을 대거 기용하는 경기가 될 것이 예상된다. 

베트남 축구 중계 관전 포인트

한국 VS 베트남 축구 평가전 축구중계의 관전 포인트는 바로 이러한 부분이 될 것이다. 

 

주전 선수 뿐만아니라 대기명단에 오른 선수도 막강한 전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월드컵 2차 예선전 경기에서는 자신감으로 가득찬 팀 분위기로 끌어 올리는 것이 코칭스탭의 역할이 될 것이다. 

 

독일사람보다 더 독어 잘하는 차두리

독일사람보다 더 독일어를 잘 하는 차두리 코치가 클린스만 감독과 잘 소통하고 있다고 한다. 

 

한국 선수들과 감독, 그리고 코치들의 화합도 더 잘되고 있는 듯 보여져서 그 동안의 원격 전략 전술 회의의 뭇매도 이제는 뒤안길로 보내야 하는 시점이 되었다. 

 

베트남 축구 중계 방송 채널

대한민국 VS 베트남 축구 중계방송은 하나은행 초청 경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열린다.

 

17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생중계되는 축구경기는 TV조선에서 독점 생중계하고 있고, 인터넷과 태블릿, 모바일로 베트남 전 축구 중계를 시청하려면 쿠팡 플레이로 접속하면 된다.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기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