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2023년 11월 및 축구 중계방송 라이브 채널

by 인포식신 2023. 10. 28.
728x90
반응형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11월 2023-24 시즌

 

토트넘 손흥민 득점 단독 2위

토트넘 손흥민 선수가 10월 28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10라운드에서 결승골을 넣으면서 이번 시즌 8골로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단독 2위로 올랐다. 

 

다른 팀들보다는 한 경기 앞선 것으로 승점은 26점이고, 9경기를 마친 승점 21점의 맨시티, 아스널과 5점 차이로 그 격차가 더 벌어졌다. 

 

10라운드에서 아스널이나 멘시티가 승리를 해 3점을 추가한다고 해도 2점 차이로 벌어지게 된다.

토트넘 리그 1위 예상

아직 리그가 초반전이기 때문에 토트넘이 리그 1순위를 얼마나 지킬 수 있는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에 못지 않게 개인 통상 10R에서 8골을 넣고 있는 손흥민 선수 역시 득점왕 경쟁에 돌입하는 분위기이다.

 

손흥민 선수는 이번 시즌 토트넘 주장을 맡고 있기 때문에, 개인 기록보다는 팀이 승리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는 리더 역할을 하는 데도 소홀함이 없다.

 

득점왕 손흥민 타이틀 도전

토트넘 주장 손흥민 선수가 이번 시즌에는 어떠한 기회를 맞이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팀을 1위로 올려 놓거나 또는 개인 통상 2번째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이라는 타이틀 중 하나는 차지할 것을 예상한다. 

728x90

영국 축구 전문가들의 호평

영국 프리미어리그 전문가들도 연일 토트넘 손흥민 선수에 대해 총평을 쏟아내고 있다. 

 

토트넘 감독과 주장 손흥민, 그리고 작년 시즌과 달리 선수들의 움직임에 대해 호평들을 쏟아 내고 있다. 

 

하지만, 2024년 5월에 종료되는 프리미어 리그의 특성상 현재까지 10라운드의 발자취는 1/4의 여정에 놓여져 있어 애써 김칫국을 마실 필요까지는 없어 보인다. 

 

반응형

10R 토트넘 무패행진 주목

영국 축구 전문가 및 언론들은 그 동안 많이 축적된 역대 전적과 통계를 가지고 토트넘 홋스퍼 FC 팀과 손흥민 선수가 쌓아 올릴 경기기록에 주목하고 있다. 

 

이번 시즌 10경기 중 단 한번의 패배도 없는 토트넘의 경기 기록에 주목하고 있다. 

 

손흥민과 메디슨의 조합

2023-24 시즌 토트넘은 헤리케인 선수가 독일 분데스리가 뮌헨으로 이적하면서 레스터 시티의 메디슨을 영입해 왔다. 

 

참고로, 레스터 시티FC는 2022-23 시즌에는 18위를 기록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EPL 2부리그라고 할 수 있는 EFL(잉글랜드 축구 리그)로 강등되었지만, 해당 리그에서는 현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저력있는 팀이다. 

 

제임스 메디슨은 중원을 담당하는 토트넘의 게임 메이커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선수 중 한 명이다. 

손흥민 포지션의 변화

토트넘 초기에는 히살리손을 중앙 원톱 공격수로 기용하다가 손흥민 선수를 중앙 원톱 공격수로 전환하면서 패하지 않는 경기, 골을 넣는 경기, 그리고 감독이 원하는 전술을 수행하는 팀으로 변모하기 시작 했다.

 

그에 맞춰 토트넘 경기 주축이라고 할 수 있는 경기의 선봉에는 토트넘 등번호 7번 손흥민 선수가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골까지 넣고 있는 것이다. 

 

이쯤이면, 손흥민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 선수 중 전설(레전드)로 향하는 길목에 있다고 보는 시각이 많다. 

 

토트넘 쇼핑몰 유니폼 모델 '쏘니'

토트넘 홋스퍼 공식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에 잘 생긴 손흥민 선수가 유니폼 모델로 멋지게 서 있는 사진이 참 인상적이다. 

 

토트넘 레전드 손흥민 유니폼

잉글랜드 현지에서 쏘니 선수의 등번호 7번 유니폼을 직접 구매하지 못한다면, 추후 토트넘의 레전드로 남게 될지도 모르는 손흥민 선수 유니폼에 대해 후회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크리스탈 팰리스 전에서 그는 EPL 프리미어리그 통상 111호 골을 넣어 EPL 역사 상 24번째로 랭크되는 기록을 남기고 있다. 

 

 

손흥민 선수 유니폼 구매링크

 

10라운드 지점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이 통상 프리미어 리그 1위를 할 확률은 약 50%라는 통계도 있다고 하니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을 뛰어 다니는 것조차 늘 응원하고 싶다. 

 

11월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2023-24 시즌 EPL 토트넘 손흥민 경기 일정을 정리해봤다. 

 

매번 손흥민 경기일정 또는 토트넘 경기일정을 검색하는 것이 귀찮을 때가 있기 때문이다. 

 

관심있는 축구팀, 축구선수에 대해서는 이렇게 북마크 또는 다이어리에 기재해 놓고 알림까지 설정하는 데도 쉽게 잊게 되는 것이 현실인가 보다. 

 

한국시간으로 11월 7일 화요일 새벽 5시 첼시 전, 11월 11일 토요일 밤 9시 30분 황희찬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울버햄튼 전, 11월 26일 일요일 밤 11시 아스톤 빌라 전... 이렇게 토트넘은 3개 경기를 펼친다.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채널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축구 중계방송을 손쉽게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는 곳은 스포티비(SPOTV)이다. 

 

스포티비 앱으로 중계방송을 시청할 팀과 선수를 등록해 놓으면 시간에 맞춰 알림 푸시가 들어온다.

 

또, 포탈 사이트에서도 유럽 리그별로 축구 중계 방송 일정에 맞춘 알람도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늦은 새벽에 하는 경기도 벌떡 일어나 축구 경기를 시청하게 만든다.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숙지와 축구 중계 라이브는 몇 년째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SPOTV(스포티비)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