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태국 축구 중계방송 경기시간 1차전, 결과 대한민국 3:0 승리 예상

by 인포식신 2024. 3. 21.
728x90
반응형
월드컵 아시아2차 예선, 한국 태국 전 축구 중계방송 경기시간 1차전 결과 3대 0 승리 예상 
경기결과 아쉽게도 홈그라운드에서 1대 1 무승부!

 

한국 태국전 태극전사 모였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전에 선발된 선수명단은 이미 발표가 되었고, 태국과의 예선전을 앞두고 해외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모두 모였다.

 

이번 아시아2차 예선전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은 송범근, 이창근, 조현우,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설영우, 이명재, 조유민, 박진섭, 백승호, 손흥민, 엄원상, 이강인, 이재성, 정우영, 정호연, 홍현석, 황인범, 조규성, 주민규 23명의 선수들이다.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이강인 선수가 도착했고, 손흥민 주장 및 동료 선수들과 함께 하나될 것을 다짐하면서 일단락되었다.

북중미 월드컵에 진출하기 위해서 한국 축구팀은 임시 사령탑으로 황선홍 감독을 선입했고, 새로운 선수를 발굴하기 위해 K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의 경기를 직접 관전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태국과의 2연전 경기가 끝나기 전 어떤 감독이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으로 내정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외 감독을 선임하는 것 못지않게 훌륭한 한국인 감독을 선임하는 것도 좋다는 의견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국가대표팀 감독을 선임하기 위해 대한축구협회가 분주하다고 알려지고 있다. 

 

월드컵 예선 한국 VS 태국 전력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2차 예선을 펼치는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은 태국과 2연전을 치루게 된다.

 

첫번째 경기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두번째 경기는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2024년 2월 15일 현재 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의 피파랭킹은 101위, 포인트는 1206.72점으로 이전에 비해 12계단이나 상승했다.

 

2024년 2월 15일 현재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의 피파랭킹은 22위, 포인트는 1566.21점으로 이전에 비해 1계단이나 상승했다.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균 득점은 4점, 평균 실점은 0점인 반면, 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균 득점은 2점, 평균 실점은 1.5점으로 객관적인 수치에서도 한국 남자축구가 더 우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국 태국 축구 중계방송 경기일정

북중미 월드컵 진출을 위해 한국 태국 축구 경기는 2차례 펼쳐진다.

 

태국과의 1차전은 한국시간으로 2024년 3월 21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열리며, 축구 경기가 열리는 장소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이다.

 

태국과의 2차전은 한국시간으로 2024년 3월 26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열리며, 축구 경기가 열리는 장소는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이다. 

한국 태국 축구경기 중계방송 채널

3월 21일 저녁에 펼쳐지는 한국과 태국 축구 중계방송 채널은 총 두곳이다. TV조선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고, 웹/앱을 이용한다면 쿠팡플레이로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태국전 시청하기

 

한국 태국 1차전 축구 경기 결과 3대 0 예상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의 임시 사령탑을 맡고 있는 황선홍 감독은 태국 전에서 팀워크를 끌어올리고 승리를 위해 태국과의 2연전에서 모두 승리한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새롭게 국대에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의 국대 선수들이 화합해 그동안의 부진함을 씻어내는 좋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객관적인 전력에서도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이 우위에 있듯이 3대 0의 결과로 한국이 승리할 것을 예상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