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성남 신흥역 맛집 - 롯데시네마 파스타 전문점 '임솊키친' 비주얼+맛+분위기 만점

by 인포식신 2022. 12. 22.
728x90
반응형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파스타 전문점 '임솊키친' 비주얼+맛+분위기 만점 

 

 

성남 신흥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롯데시네마타워 건물이 나온다. 

 

오래전 성남종합시장 맛집들이 즐비했던 곳에는 롯데시네마타워가 들어와 핫플들이 많이 생겨났다.

 

이제는 곳곳에 맛집들이 많이 입점해 신흥역 롯데시네마로 영화 보러가면서 저녁을 먹기에 좋은 공간들이 생겨나 기분이 좋아진다. 

 

영화 올빼미를 봤다. 영화를 보기전에 저녁을 먹기로 하고 들리게 된 임솊키친이다. 발음하기는 익숙하지만, 글로 쓰려고 하니 쉽지가 않다.

 

성남 신흥역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했다.

 

임솊키친의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명, 그리고 말끔한 테이블과 정돈된 것들이 들어서는 순간 기분이 좋아졌다. 

 

728x90

부라타 토마토 파스타가 나왔다. 토마토는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호불호를 가릴 이유가 없는 메뉴였다. 

 

메뉴판에는 부라타 토마토 파스타는 부라타치즈, 하우스 토마토소스, 최상급의 올리브오일과 바질로 만든다고 적혀있다. 

 

이곳 메뉴판에는 친절하게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를 잘 설명해 놓았기 때문에, 무조건 비싼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파스타류는 1.5만원을 넘는 가격이 없기때문에 성남 신흥역 가성비 맛집이 아닐까 생각된다. 

 

피클도 기가 막히게 맛이 좋았다. 배달음식에 딸려오는 피클만 먹어봤던 나에게는 귀족같은 맛을 가지고 있었다. 

 

나중에 임솊키친을 나오면서 검색해보니 "특별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싼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화학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식단을 만들고 있다"고 적어 놓은 것을 보았다.

 

어쩐지~ 맛이 좋다! 했다. 

 

스파이시 먹물 로제 파스타가 나왔다. 

 

먹물로 배합한 면에 블랙타이거새우, 로제소스의 파스타인데, 평범한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가격차이가 얼마 나지 않기 때문에 성남 신흥역 맛집 임솊키친을 간다면, 무조건 먹물 로제파스타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흥역 롯데시네마 맛집으로 알려진 임솊키친은 영화관에서 데이트하는 커플에게는 분위기 있는 핫플(?) 음식점인 듯 보였다. 

 

리조또와 감바스, 감튀, 살치살 스테이크 메뉴도 있다. 음료는 기본이고, 에이드도 있었다.

 

스테이크에는 와인이지! 와인도 곁들여 칼질을 해야하는 자리라면 분위기 있게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연시에 들리면 좋을 가성비 메뉴가 수두룩한 신흥역 성남종합시장 맛집이 아닐까 하낟. 

 

임솊키친은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오후 3~4시)이 운영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없이 운영되고 있다.

 

성남종합시장 롯데시네마로 주말 영화보러 가서 이곳에서 식사를 해야할 계획이라면 반드시 참고... 


* 음식점 상호 : 임솊키친 

* 음식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267 롯데시네마타워 2층 (신흥동 4124)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