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분당맛집 초계국수정식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by 인포식신 2022. 8. 18.
728x90
반응형
분당맛집 서현동 내뜨락한정식에서 초계국수정식을 먹고 왔습니다. 

 

새콤하면서도 시원한 육수, 그리고 여러가지 반찬이 세팅되서 나오는 초계국수정식을 접하고 왔다.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내뜨락 한정식집이다.

 

여기는 원래 한정식을 파는 전문점이지만, 여름철이라서 그런지 초계국수정식에 끌려서 먹고 왔다. 

 

초계국수가 그냥 한그릇만 달랑 나오는 일반적인 초계국수집하고는 달랐다.

 

우선 정식메뉴다 보니 가격이 초계국수 한그릇 먹는 음식점과는 차이가 나지만, 푸짐하게 나오는 초계국수정식이라서 차려지는 세팅도 다르다는 점. 

 

국수 위에 토핑되는 재료가 어마어마 했다. 간편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찾았던 분당맛집이었지만, 이렇게 푸짐한 국수를 영접하다니. 

728x90

초계국수가 나오면 토핑되어 나온 재료들과 잘 버무려 준다. 새콤하면서도 약간은 냉이고추의 향은 여름 무더위를 날려주기에 좋은 향기를 뿜어냈다. 

어제부터는 아침 저녁으로는 무더위가 없어졌다는 느낌이 든다.

 

낮에는 물론 햇볕이 무척 뜨겁기는 하지만, 다음달 초순이면 추석이 있기 때문에 올해 이 더위는 이번 주에 끝나지 않을까. 

 

서현동 먹거리촌 안에 위치한 분당맛집 내뜨락한정식을 방문하면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

 

가격별로 한정식 메뉴가 코스로 정해져 있는 곳으로, 오랫동안 서현동에서 장사를 하고 있는 듯 보였다. 

 

정갈하게 나오는 분당 서현동에 있는 내뜨락 초계국수정식이 지금 또 그리워지는 점심시간이 다가온다. 오늘 점심 메뉴로는 무엇을 먹어야 하나.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