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9월 친선경기) TV 중계 방송 어디서? 코스타리카 / 우즈베키스탄 / 카메룬 전 경기 일정 정리

by 인포식신 2022. 9. 23.
728x90
반응형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9월 친선경기) TV 중계 방송 어디서? 
코스타리카 / 우즈베키스탄 / 카메룬 전 경기 일정 정리

 

오늘부터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A 매치가 시작된다.

 

축구 등 스포츠 전문 TV 방송 채널이 아닌 종편 방송사에서 중계를 하게 된다. TV조선에서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를 하는 것은 이번 처음은 아니다. 

 

그간 여러번 대형 종편 또는 케이블 TV라고 하는 곳에서 여러번 중계를 해오고 어색함은 없다.

 

다만, 축구 경기 생중계를 하는 어색한 목소리의 해설가와 아나운서(캐스터)에 대한 아쉬움은 아직 남아있을 뿐. 

 

이미지 출처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

하나은행 초청으로 열리는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는 9월 3회 열린다. 

 

이번 국가대표 남자축구 평가전은 TV조선에서 독점 중계를 하게 된다.

 

현장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https://www.playkfa.com/)에 로그인해 예매할 수 있다. 축구 일정에 따라 예매가 시작되는 시간이 별도로 지정이 되어 있다. 

728x90
1.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 2022년 9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 장소 : 고양종합운동장 


2. 대한민국 VS 우즈베키스탄 : 2022년 9월 26일 월요일 저녁 8시부터. 
  - 장소 : 화성종합경기타운 

3. 대한민국 VS 카메룬 : 2022년 9월 27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 장소 : 서울월드컵경기장 

 

오늘 23일 금요일 저녁 8시, 27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중계하는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이 펼치는 경기이고, 26일 월요일 저녁 8시에 중계하는 경기는 올림픽 대표팀의 경기로 나뉜다. 

이미지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최근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핫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는 첫골 신고와 동시에 헤트트릭에 자신감을 얻은 채 한국으로 귀국했으며, 라리가 마요르카 소속  이강인 선수 역시 놀라운 도움과 골을 넣으며 상승세에 있는 등 모든 선수들의 컨디션은 좋아 보인다.

 

게다가 남자 국가대표 축구팀 수비의 핵이라고 할 수 있는 세리에 A리그 나폴리 소속 김민재 선수 역시 유럽리그 베스트 수비수로 뽑힐만큼 괴물 수비수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대한축구협회(KFA) 홈페이지에서도 이들 3인방(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중 2명을 메인 이미지로 사용하고 있을만큼 최근의 이슈를 반영하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 저녁 국가대표 남자축구팀의 평가전 본방사수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