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태풍 힌남노 현재 위치 실시간 조회사이트 진로방향 예상경로 살펴보기...제주도 물폭탄 시작

by 인포식신 2022. 9. 5.
728x90
반응형

태풍 힌남노 현재 위치 실시간 조회사이트 진로방향 예상경로 살펴보기...제주도 물폭탄 시작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본격적으로 한반도로 진로방향을 잡고, 북상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태풍이라고 알려져 있고, 지금 실제로 제주도는 힌남노 태풍의 영향권에 들어섰습니다. 제주도 해안가에는 벌써부터 파도가 높아 방파제를 뚫고 넘치는 상황의 방송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전국이 태풍주의보에서 태풍경보로 전환되는 중입니다. 그만큼 태풍 강도가, 위력이 확장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반도로 북상하는 속도 역시 기존 시속 5~6km에서 시속 25~35km 속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태풍 힌남노의 구름영상입니다. 태풍의 눈을 중심으로 구름이 반경이 한반도를 덮고도 남을만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힌남노 태풍의 영향이 얼마나 대단한지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태풍 힌남노의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윈디라는 태풍 경로 바람의 세기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접속하면 쉽게 확인가능합니다. 

 

태풍 실시간 진로방향 예상경로 사이트 : 윈디닷컴

 

Windy as forecasted

Wind map and weather forecast

www.windy.com

728x90

태풍 힌남노 주변에서는 천둥과 번개가 치고 있는 모습도 보여집니다. 태풍은 점점 제주로 서남쪽에서 올라오고 있으며, 오늘 밤 자정을 넘어 새벽 4시~5시 경 경남에 상륙할 것으로 기상청에서는 예보하고 있습니다. 

 

바다의 온도가 더욱 힌남노 태풍의 세력을 키웠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이상기온에서 비롯된 지구의 소리없는 아우성과도 같습니다.

 

사막에 눈이내리거나, 빙하가 녹아 봄이오고 풀이 피어나고, 열대지역에 우박이 내리는 등 지구 온난화는 지속되고 있지만, 그동안 자연을 이용해 이득을 본 인류들에게 이상 기후로 그 댓가를 돌려주는 것 같아 서글퍼집니다. 

 

태풍 바람 정보를 제공하는 윈디닷컴 사이트에서 본 파도 모습인데, 힌남노의 위력때문인지 반경 전부가 온통 파도로 휩쌓여 있습니다. 

 

오늘밤, 제주도를 관통해 전라남도 및 경남, 부산 등 대한해협을 통해 빠져나갈 것으로 진로방향이 예상되는 힌남노 태풍 상황에 쉽게 잠을 청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는 현재 한라산 강수량 400mm 이상이라는 실시간 태풍정보를 접하고 있습니다. 

 

부디, 우리나라에 많은 피해 없이 힌남노 태풍이 지나가길 기도합니다. 또, 태풍 후 피해복구도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중앙정부 및 지방정부가 노력해주길...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