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윈디닷컴 windy.com 사이트 바로가기 - 태풍정보, 비바람, 기온 실시간 날씨 여행 준비할때 유용한 곳

by 인포식신 2022. 9. 21.
728x90
반응형

윈디닷컴 windy.com 사이트 바로가기 - 태풍정보, 비바람, 기온, 날씨 등 여행 준비할때 유용한 곳 

 

우리나라 기상청 사이트에 접속해 일기예보 정보를 조회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행시 유용한 윈디닷컴 

하지만, 해외여행이나 장기간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분들한테는 윈디닷컴(windy.com) 사이트를 조회하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 

 

윈디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볼 수도 있는 윈디닷컴은 데스크탑 pc에서도 쉽게 조회가 가능하고, 모바일 웹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태풍정보 한눈에 윈디닷컴 

무엇보다 태풍의 예상진로를 내가 있는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예상경로를 가늠하는 윈디닷컴 정확도 역시 높은 편이라고 하겠습니다. 

 

국내여행 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이라면, 언제 비가 오고, 구름 상황을 어떠한지, 태풍이 발생했다고 예보가 나오면 그 태풍의 예상진로 방향은 어떻게 예상되는지가 여행지를 선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정보제공 윈디닷컴 

윈디닷컴 사이트에서는 맑은 하늘과 구름 낀 하늘에 대한 레이더 위성사진을 제공하고 있으며, 바람, 비, 번개, 기온, 파도, 대기질 등의 기상정보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기상정보를 알 수 있는 windy.com 윈디닷컴 사이트 바로가기 즐겨찾기를 해놓고 저도 유용하게 여행 일정을 짜거나 외부 스케줄을 가늠하는 데 많이 활용하고 있어서 추천합니다. 

 

윈디닷컴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 윈디닷컴(windy.com) 사이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