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혼밥 메뉴 추천 미정국수0410 식당 직화불고기 비빔국수(곱빼기) 맛 리뷰

by 인포식신 2022. 8. 26.
728x90
반응형

혼밥하기 좋은 메뉴가 있는 음식점,
미정국수0410에서 직화불고기 비빔국수를... 

 

요식기업가 백종원 씨의 프랜차이즈 음식점 중 미정국수0410이라는 식당이 있다.  지하철 역에는 하나쯤 있을 법한 국수맛집이다. 

 

혼밥을 해야한다면, 국수도 종류별로 있으면서 덮밥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 좋은 곳 중에 하나다. 

 


미정국수0410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한다. 키오스크 화면에서 매장 또는 포장을 클릭하게 되면 수없이 많은 메뉴들이 나온다.

 

최근 생긴 메뉴가 키오스크 위에 배치되어 있다. 미정국수를 한번이라도 이용해 봤던 사람이라면 주저없이 자주 먹곤 했던 메뉴를 주문하게 된다.

 

미정국수0410은 일년에 한두가지의  신메뉴를 개발해 나오는 것 같다. 그래서 더 혼밥하기 좋은 국수맛집인 것 같다. 


직화불고기 비빔국수를 주문했다. 없었던 신메뉴였다. 가격은 7,500원이다. 김치는 셀프바에서 주문후 작은 접시에 담아 테이블에 올려 놓고 기다리면 주문 번호를 불러준다. 

 

비빔 국수의 맛은 알지만, 직화불고기 맛이 어떤지 궁금해졌기 때문에 먹어보기로 했다.

728x90

평소에는 코다리 비빔국수를 먹곤 했다. 직화불고기 비빔국수는 곱빼기로 주문했다. 불고기 토핑이 수북했고, 비빔국수와 섞이는 순간 수북한 국수가 된다. 

 

미정국수0410 매장의 특징이라면 혼밥 메뉴로는 적당한 음식가격에 옆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다. 매장 내 테이블도 혼밥 커플 4인이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배치되어 있는 미정국수0410.

 


상추가 들어가있고, 직화불고기와 잘 비벼진 비빔국수는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된다. 감칠맛이 좋았던 비빔국수였고, 불향이 살짝 올라왔으며, 자극적이지 않게 새콤달콤한 비빔 소스가 맛있었다. 

 

비빔국수의 소스는 코다리 비빔국수를 먹을 때와 동일한 소스 맛이라서 어색하지 않았다. 내 입이 그때 그맛을 기억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비빔국수와 함께 나오는 멸치육수는 짜지 않고 개운한 맛이었다. 

 


미정국수0410 메뉴는 정말 다양하다. 그야말로 혼밥하기 좋은 식당라고 할 수 있다. 

 

국수 종류는 멸치국수, 만두국수, 얼큰멸치국수, 간비국수, 일반 비빔국수, 코다리 비빔국수, 콩국수, 냉국수, 사골국수, 직화불고기 비빔국수가 있다. 

 

덮밥 종류는 매촘참치덮밥, 김치제육덮밥, 간장불고기덮밥, 일반 제육덮밥, 매콤참치덮밥세트, 김치제육덮밥세트, 간장불고기덮밥세트, 제육덮밥세트가 있는데, 세트메뉴에는 적은 양의 기본국수가 포함되어 있다. 

 

사이드 메뉴 종류는 미정미니밥, 제육미니밥, 명란마요미니밥, 참치미니밥, 쪽득해만두, 모둠미니전이 있다. 2인이상 식사하러 갔을때 무언가 추가할 만한 메뉴로 적당하다. 

 

부담없으면서 심플하게 먹고 나올 수 있는 음식점으로 미정국수0410 음식점도 혼밥 메뉴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