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12월 - 손흥민 축구 중계방송 채널 라이브 중계 12월 경기일정표.jpg

by 인포식신 2023. 12. 2.
728x90
반응형
손흥민 축구 중계방송 채널 및 토트넘 12월 경기일정 

 

토트넘 구단 순위, 현재 5위

12월 2일 오후 6시 현재,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순위는 1주 사이에 5위로 하락 전환되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1위는 아스널, 2위는 맨체스터 시티, 3위는 리버풀, 4위는 아스톤 빌라, 5위는 토트넘 홋스퍼, 6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7위는 뉴캐슬, 8위는 브라이튼, 9위는 웨스트햄, 10위는 첼시, 11위는 브렌트포드, 12위는 울버햄든, 13위는 크리스탈 팰리스, 14위는 풀럼, 15위는 노팅엄, 16위는 본머스, 17위는 루턴 타운, 18위는 쉐필드, 19위는 에버턴, 20위는 번리. 

 

반응형

손흥민 선수에게 모아지는 시선

프리미어리그 팀들은 모두 13라운드를 마친 상태이며, 1위 아스널은 9승 3무 1패를 기록해 승점 30점, 토트넘은 9승 2무 4패를 기록해 승점 26점을 기록하고 있어, 한 경기를 치르면서 순위는 요동칠 수 있는 분위기다. 

 

빡빡한 12월 토트넘 경기일정

12월부터는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가 펼쳐지며, 치뤄야 하는 경기들도 연말까지 일정이 빼곡하다고 할 수 있다. 

 

각 팀 선수들은 A매치를 마치고 돌아와 복귀하였고, 프리미어리그 2023년 12월은 1위에서 5위 내의 팀들의 치열한 순위 싸움이 그 어느때보다 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728x90

히샬리송 복귀 훈련 시작

토트넘의 공격수 히샬리송이 오늘 팀 훈련에 돌아온다는 반가운 소식이 알려져 손흥민 선수와 히샬리송의 12월 경기에서 좋은 플레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12월 4일 월요일 새벽 토트넘 VS 맨시티 원정경기를 앞두고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사타구니 수술을 받은 후 히샬리송이 좋은 회복세를 보였고, 재활을 마친 상태로 빠르면 12월 2일 팀동료들과의 훈련에 합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상자 속출, 토트넘 리스크 

지금 토트넘 홋스퍼 주전 선수들의 부상이 가장 큰 이슈로 부각되고 있어, 12월 빡빡한 리그 경기일정을 소화하는 데 큰 리스크로 자리잡고 있다. 

 

토트넘 주전 선수들이라고 할 수 있는 솔로몬 선수와 메디슨 선수는 무릎, 판더펜 선수와 세세뇽 선수는 햄스트링, 그리고 벤탕쿠르 선수는 발목 부상으로 팀 전력에 큰 영향을 주는 분위기이다. 

 

1위에서 5위로 순위가 밀렸고, 연속 패배를 하고 있고, 토트넘 주장을 맡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지원할 수 있는 중원 자원 선수와 측면 공격수 자원 선수들이 잦은 부상으로 인해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12월 경기는 그 어느때 보다 더 염려되는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토트넘 VS 맨시티 빅매치 

프리미어리그 6위를 기록하고 있는 맨유는 승점 24점으로 토트넘 턱밑에서 바로 추격해 오고 있고, 7위 뉴캐슬 또한 승점 23점으로 언제든지 승점을 올리고 있다.

 

때문에, 12월 4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에 펼쳐지는 토트넘과 맨시티와의 원정경기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맨시티를 상대로 하기 때문이다. 

 

맨시티 소속 홀란드 선수는 13라운드를 마친 현재 14 득점으로 현재 프리미어리그 득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의 상승세를 막고 맨시티 전에서 토트넘은 반드시 승점을 가져와야 하는 동시에 토트넘의 연속 패배를 끊어내는 전환점이 되는 경기가 되길 희망한다. 

토트넘, 맨시티 전 & 뉴캐슬 전 승부 

토트넘 입장에서는 모든 경기가 물러설 수 없는 경기를 치러야 하겠지만,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12월 경기 중 빅매치라고 할 수 있는 경기는 맨시티 전과 뉴캐슬 전이다. 

 

상위 팀을 상대로 승점을 따 내야하고, 추격하는 팀을 상대로 눌러주는 승점을 따야 토트넘은 프미리어리그 4위로 진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맨시티 킬러, 손흥민 선수 기록

손흥민 선수는 맨시티 전에서 골 맛을 보는 선수이기도 하다.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소속으로 있으면서 맨시티를 17번 만났고, 그 중 토트넘은 9번의 승리를 기록했으며, 손흥민은 7골을 터트렸고,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기록으로만 보면 토트넘 입장에서 맨시티 전에서 손흥민 선수가 맨시티 킬러라고도 말할 수 있는 대목이다.  

토트넘 손흥민 12월 경기일정 

손흥민 선수가 속해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2023년 12월 경기일정을 정리했다. 

 

토트넘은 맨시티 전, 웨스트햄 전, 뉴캐슬 전, 노팅엄 전, 에버튼 전, 브라이튼 전, 본머스 전 총 7경기 프리미어리그를 치른다.

 

한국 시간 기준, 토트넘 축구 중계 경기시간을 보면 자정 무렵 생중계도 있지만, 늦은 새벽에도 생중계 되기 때문에 손흥민 축구 중계방송을 라이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잠자는 시간을 조절해 응원할 필요가 있다. 

손흥민 선수가 경계야할 부상

12월 말까지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를 마치고 2024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리그 중반으로 본격 돌입하게 된다. 

 

토트넘은 맨시티 전을 시작으로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야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다. 무엇보다 토트넘 주장을 맡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부상을 특히 조심해야 한다.

 

손흥민 선수 마저 부상을 당하게 되면, 토트넘의 강력한 핵심 모터가 작동하지 않게 되고, 그 결과 토트넘은 상위권 도약이 아니라 중위권으로도 밀릴 수 있다. 

손흥민 축구 중계방송 채널

손흥민 선수의 모든 축구 중계방송은 SPOTV 채널로 라이브 시청이 가능하다. 

 

월 구독 방식의 유료 채널인 SPOTV는 기본 무료 중계방송 채널도 존재하지만, 프리미어리그 모든 축구 중계방송을 라이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료방송을 가입해야 한다. 

 

스포티비 채널은 SPOTV, SPOTV 프라임, SPOTV N, SPOTV NOW가 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방송채널 스포티비는 2시간 정도 지연되어 송출하기 때문에 영국의 현지 생중계를 보는 맛은 다소 떨어질 수는 있어 네이버 멤버쉽을 가입해 원하는 선수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SPOTV 앱을 통해 실시간 축구 중계를 보고 있다. 

 

SPOTV 홈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