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배우 이선균 숨진 채 발견, 서울 도심속 공원 차량에서 극단 선택, 이선균 프로필

by 인포식신 2023. 12. 27.
728x90
반응형

배우 이선균씨 공원서 사망

2023년 12월 27일 오전 마약 투약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씨가 차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뉴스 기사들에 따르면, 이선균 씨 부인 전혜진 배우는 "남편이 유서 같은 메모를 남겨 놓은 채 집을 나섰으며, 차량도 보이지 않고,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112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무약 투약혐의 조사 중 세상 떠나

故  이선균씨는 마약 투약 혐의 등으로 지난 10월부터 최근 12월 23일까지 세번째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입장을 적극적으로 밝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진술의 신빙성을 따져보기 위해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의뢰했으며, 이 와중에서 계속 되는 경찰 조사와 항간에 떠도는 수많은 이야기들을 이겨내지 못해 극단 선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응형

심적 괴로움으로 극단 선택 추정

배우 이선균 씨가 남겨 놓았다고 하는 유서(메모)의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동안 사랑받아왔던 유명한 남자배우로써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우 이선균 프로필

故 배우 이선균씨는 1975년 생으로 서울 중랑구 태생이며, 한국예술종합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록키호러쇼라는 뮤지컬로 2001년에 데뷔했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이후 다양한 뮤지컬,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입지를 굳혔으며, 국내 유명한 남자배우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대표적인 드라마 작품으로는 하얀거탑, 커피프린스 1호점, 파스타, 나의 아저씨 등이 있고, 대표적인 영화 작품으로는 기생충, 끝까지 간다 등이 있습니다. 

728x90

故 이선균 배우 아내 전혜진 씨

배우 아내전세계적으로 선풍을 이끌었던 기생충 영화로 인해 천만배우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로 더 유명해진 이선균 배우와 함께 아내 배우 전혜진씨도 그간 무명의 길을 뚫고 나와 많이 알려진 배우가 되었습니다. 

 

고인 이선균 배우는 아내 전혜진씨 슬하에 두 아들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