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방송 채널 3곳, 바레인전 3대0 승리 예상

by 인포식신 2024. 1. 15.
728x90
반응형
아시안컵 조별리그 첫경기, 한국 바레인 축구중계방송 실시간 채널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3 아시안컵 E조 조별 예선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1월 15일 열립니다. 

반응형

역대 최고 전력을 가졌다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등 역대 최고의 전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번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들은 64년 만에 우승컵을 위한 여정이 시작됩니다. 

 

이번 아시안컵 축구의 우승후보는 역시 일본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결국 아시안컵 결승은 한일전이 성사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하게 됩니다. 

 

728x90

한국 VS 바레인, 한국 우세

클린스만 감독은 바레인 전을 앞두고 황희찬 선수와 함께 언론을 대상으로 공식 기자회견을 나누었습니다. 

 

한국이 아시안컵에서 바레인을 만나는 것은 이번이 네번째로, 지금까지 3경기를 치루어 2승 1패로 한국이 우세합니다.

 

하지만, 바레인을 상대로 패배를 한 것은 아시안컵이라서 결코 한국은 바레인전에서 만만치 않은 상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첫 경기 상대가 바레인인 만큼 승리를 하는 것이 그 어떤 경기보다 중요하다고 말했으며, 황희찬 선수 역시 우리는 바레인의 전력을 저평가하고 있지않아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E조 편성된 한국, 조 1위 예상

E조에 편성된 나라는 한국, 요르단, 말레이시아, 바레인입니다. 

 

3개의 나라 모두 한국 국민들처럼 축구를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나라이며, 조별리그를 통과하고 본선에 진출하기 위해 열정을 가지고 있는 국가들입니다. 

 

한국 국가대표팀과 마찬가지로 바레인, 말레이시아, 요르단 국민들 역시 자국의 국가대표팀이 본선에 올라가기 위해 상대하는 팀과의 승리를 기원하고 있다는 조건은 공통사항입니다. 

 

이들 나라들과의 역대 전적을 보더라도 여러가지 측면에 있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E조 1위로 본선에 진출할 것이 예상됩니다. 

한국 축구 목표는 아시안컵 우승! 

그 어느 때보다 최강의 멤버로 인해 최상의 전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되는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의 목표는 단연코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것입니다.

 

이번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일은 64년만에 우승컵을 다시 가지고 오게 되는 역사적 이벤트가 될 것이며, 이들 가운데에는 유럽 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월드클라스의 선수들과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선수들, 그리고 국내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모두 모여있습니다. 

한국 VS 바레인 축구 중계방송 채널

카타르 2024 아시안컵 국내 축구 중계방송은 모두 3곳의 방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됩니다. 

아시안컵 중계 채널을 알아보면, tvN(tvN sports), TVING(티빙), 쿠팡플레이(Coupang Play)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됩니다.

 

티빙, 쿠팡플레이는 회원가입 및 유료회원이라는 조건을 통해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tvN 및 tvN Sports 채널은 가정 IPTV 가입 및 유료채널 유무의 조건에 따라 시청이 가능합니다. 

3개 방송채널 중 tvN 추천

이들 3개 방송채널은 아시안컵 결승전까지 축구경기를 중계하게 됩니다. 

 

전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과 달리 공중파 3사가 아닌 특정 채널을 통해 아시안컵 축구중계방송이 가능하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위 3개 방송채널이라는 것을 숙지하고, 한국 바레인 전 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하면 될 것입니다. 

 

본인은 TVING, 쿠팡플레이를 즐겨 보았지만, 집중 시간대에 서버에 렉이 걸려 멈춤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감지하고, TV를 통해 tvN 채널을 통해 바레인 전 축구중계를 생방송으로 시청하려고 합니다. 

바레인 전을 시작으로 첫 조별리그를 경기를 치르는 한국 vs 바레인의 경기는 3대 0으로 한국이 승리를 거둘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tvN 채널의 바레인전 축구중계방송에서는 배성재 캐스터, 박주호, 김환이 해설위원이 참여해 해설 중계를 하게 됩니다. 

 

tvN Sports 사이트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