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천 비발디파크 삼겹살 맛집 참숯 한우 와인 물냉면 점심백반 메뉴가 좋은 식당

by 인포식신 2023. 8. 21.
728x90
반응형
홍천 비발디파크 먹을만한 식당 추천! 삼겹살과 목살 맛집 

 

예전에는 홍천 비발디파크 대명 콘도였는데,,, 지금은 소노벨이라는 단어가 붙어서 부르는 것이 좀...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점심식사 

여름휴가를 소노벨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한 들꽃가든이라는 음식점이다. 

 

반응형

다양한 비발디파크 주변 맛집들 

단독건물이라서 주차도 편리하지만, 워낙 워터파크인 오션월드도 유명하고, 콘도시설도 잘 되어 있고, 주변에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들도 즐비하다.

 

유명한 사람들도 많이 다녀간 식당이라는 것을 증명하듯 식당 내부에는 "천하일미로다"라는 친필 사인들이 붙어 있었다.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주변 음식점을 찾던 중 다양한 메뉴들이 많앋서 어디서 어떤 메뉴로 점심을 먹을까 고민되기도 했지만, 삼겹살 목살을 먹기 위해 들꽃가든이라는 곳에 들어갔다. 

 

728x90

화력 좋은 참숯불이 매력적  

삼겹살과 목살을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화력 좋은 오리지널 참숯 화로가 한가운데 차려졌다. 

 

한우 한돈을 구워 먹을 때는 참숯만한 것이 없다. 새빨간 화력은 고기의 육즙을 가두어 주기 때문에 이러한 화력을 난 좋아한다. 

홍천 비발디파크 먹을 만한 메뉴 

들꽃가든 이 식당에는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있다. 

 

목살, 삼겹살, 한우 암심, 갈빗살, 등심, 육회, 김치찌개, 된장찌개, 백반, 물냉, 비냉, 그리고 한우나 목살과도 제법 잘 어울리는 와인이 있었다. 

 

직접 재배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식당 

한우는 투뿔이었고, 텃밭에서 따오는 식재료로 반찬을 만들어 상에 내놓는 곳이다. 

 

와인 뿐만 아니라 위스키 종류도 있어서, 근처 비발디파크에서 회식하는 사람들이 많이 즐기고 가는 편이라고도 했다. 

 

여름 휴가 성수기 때는 홍천 비발디파크 주변은 북새통을 이룰 때가 종종있다. 

 

첫날 머물던 저녁에는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소, 오션월드, 골프장, 계곡, 펜션 등이 많아서 꽤나 붐볐었다. 

 

개운한 김치가 가져다주는 기쁨 

유통되는 김치가 아니라 직접 손수 담가 내놓는 김치라서 그 맛이 개운하기도 했다. 

 

식재료가 모두 훌륭한 편이어서 먹는 내내 얼마에 몇그램 주네~어쩌네~ 하는 등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삼겹살과 목살을 주문하면 이렇게 차려진다. 

 

고깃집이라고 해서 반찬이 부족하지 않았으며, 푸짐하게 담아 준 것이 간접적으로 후한 인심을 가진 식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두께감 있는 삼겹살 및 목살 맛집 

목살과 삼겹살도 두께감이 어느정도 있고, 뜨거운 불판 위에 올리자마자 금방 익기 시작했다.

 

같이 나온 버섯도 올렸고, 마지막에는 김치도 올려서 구워 먹었는데, 김치 본연의 맛이 있다보니 구운 김치도 맛이 좋은 편이었다. 

 

두께감이 있는 목살은 더 맛이 좋았다. 

육즙 머금은 목살의 매력 

뜨거운 불판이라서 여러번 목살을 뒤집지 않아도 되었고, 육즙도 풍성해 삼겹살과 목살을 구워 먹는 동안 입안이 아주 즐거웠던 것이 지금도 기억난다. 

 

겨울에 다시 비발디파크를 찾게 되면 그 때도 목살은 꼭 먹고 가겠다고 가족들에게도 약속했다. 

 

쌈도 직접 재배한 것이라서 동네 마트에서 파는 상추나 깻잎처럼 흐물거리지 않고, 쌩쌩한 편이어서 더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돼지고기 구워먹을 땐 빠져서는 안되는 파채무침과 나물무침, 고사리무침이 너무 맛이 좋아서 정말 쌈싸먹는 맛이 났답니다. 

 

여름에는 후식으로 물냉면이지 

홍천 비발디파크 삼겹살 맛집 들꽃가든에서는 후식으로 먹을 만한 메뉴가 몇개 있습니다. 

 

여름에는 물냉면이나 비빔냉면이고, 겨울에는 김치찌개나 된장찌개 먹으면 잘 어울릴 듯 합니다. 

 

멀리까지 홍천으로 가서 하루 보내고 온 여름휴가였지만, 재미있게 놀고, 덕분에 맛있는 삼겹살집까지 알게 되어서 올해 여름은 만족!! 

 

 

* 들꽃가든 식당 주소 / 홍천군 서면 한서로 2045 (대곡리 38-4)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