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위례 골프연습장 어디? - 스크린골프 싱글 GDR 실내 K골프 스크린룸 그 한계를 넘다

by 인포식신 2022. 12. 27.
728x90
반응형

[위례 골프연습장 어디?] 스크린골프 싱글 GDR 실내 K골프 스크린룸 그 한계를 넘다

 

이놈의 겨울은 일찍이 찾아온 추위 때문에 오고가도 못할 정도로 매섭다. 

 

실내에서 알차게 보내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스크린골프 아니던가.

 

아주 건전하게 위례 골프연습장 찾다가 알게된 싱글 GDR 골프아카데미 위례점이라는 곳이다. 

 

위례신도시 중 하남시 위례로 이 부근을 북위례라고도 부른다. 

 

오픈한지 몇달 안된 모양이다. 시설 자체가 신선하다.

 

산뜻하고 환하며 분위기가 꽤나 좋은 인테리어를 갖춘 위례 스크린골프장다. 

입구에 우뚝 서있는 스탠딩배너(?)에는 싱글 GDR 골프아카데미라 쓰여 있었다.

 

우리나라 남녀 골퍼들이 이제는 너무 유명해서 K골프라는 트랜드가 이제는 어색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골프존이 운영하는 브랜드인가보다. GDR Plus. 

 

뒷편 의자에만 앉아 있어서 실내에서 먼가를 잘 보내고 있을 정도로 밝은 분위기의 위례 실내 골프연습장 분위기가 마냥 좋았다. 

 

스크린골프연습장은 4층과 5층을 사용하고 있었다. 연습장비도 공인!! 

 

스크린골프 룸은 2개가 있고, 타석은 20여개가 있는 위례 골프연습장이다. 

 

대기 하거나 할 수 있는 테이블도 놓여져 있고, 간단한 차도 마실 수 있게 잘 꾸며놓은 호텔급 버금가는 위례 실내 골프연습장이었다. 

 

이곳 저곳 블로그를 뒤져보니 오픈당시 할인행사를 했던 모양이다. 원래 스크린은 오픈했을 때 장비가 가장 좋고 성취감도 뛰어나다. 

 

728x90

혼자서도 열심히만 하면 실력이 부쩍 늘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참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하게 만드는 장비의 도움을 받으리라는 신념을 가지고 의욕있게 즐길 수 있었다. 

 

넓고 선명한 화면과 실감나는 사운드까지, 실제 샷 그대로 내모습을 보면서 속도와 방향, 스핀 등 내 스타일이 어떤지도 파악해 주는 최신 장비들. 

처음에는 작동하는 것에 대해 머뭇거리기도 했지만, 급하지 않게 하나둘 알아가는 재미도 있던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타석 이용요금과 별도로 프로모션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물어보는 것이 좋을 듯 싶다. 

 

혹한기 겨울인만큼 위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룸이나 타석 예약가능한지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도 추천한다.

 

마냥 기다리다가 지칠 수도 있는 연말과 새해가 오기 때문! 


* 주소 : 하남시 위례학암로14번길 18 서미프라자 4~5층 (학암동 649-1)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