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문정역 데이트 맛집 | 화덕 새우피자 + 버팔로윙 + 감튀 + 생맥주 꿀맛, 홍쉐프&화덕에서...

by 인포식신 2022. 11. 18.
728x90
반응형

문정역 데이트 맛집 | 화덕 새우피자 + 버팔로윙 + 감튀 + 생맥주 꿀맛, 홍쉐프&화덕에서...

 

 

날씨가 좀 쌀쌀해지니까 실내에서 약속잡을 때가 많아졌다. 문정역 엠스테이트에서 한잔하고 왔던 곳. 홍쉐프 & 화덕이라는 곳이다. 문정역 데이트 맛집이라고 한다.

 

이쪽에 데이트하는 사람들이 많고 약속해서 시간 보내기에 좋은 집중상가들이 많아서인지 실내로 모여드는 시즌이 왔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된다. 

 

다양한 방송 매체에 소개되었다고 입구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 일찍 퇴근하면 초저녁에 방송되는 맛집 방송 프로그램을 볼 때가 많다.

 

그 방송 속에서 보이는 맛집들의 비결은 무언가 하나씩은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이 공통점이었다. 

 

문정역 데이트 맛집 이곳도...

 

난생 처름으로 경험한 맛 '화덕버거'라는 아이템으로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맛집이었다.

 

화덕에서 버거를 구워내고, 이 같은 방식으로 다양한 피자 메뉴가 있었다. 

 

새우피자와 버팔로윙, 감튀와 생맥주를 주문했다.

 

멋진 표현은 아니겠지만, 피자로 식사를 하고, 버팔로윙으로 안주를 삼으며, 서브 안주로 감튀를 멋들어지게 장식하면서 시원하게 목넘김할 수 있는 생맥주를 주문했다. 

728x90

건너 테이블에서는 화덕피자와 와인을 마시는 분들도 보였으며, 어떤 커플은 스파게티와 치킨 샐러드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문정역 데이트 맛집이라고 하는 이곳에는 정말 다양한 식사메뉴와 안주메뉴, 그리고 주류가 있다. 

 

스페셜피자, 눈꽃샐러드피자, 마르게리따피자, 고르곤졸라, 불고기피자, 디아볼라 피자, 새우피자, 스파이시치킨 피자, 칼릭포테이토 피자, 페페로니 피자, 버거세트, 피자세트, 패밀리 세트, 나홀로 세트까지 함께하는 인원 수에 맞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주문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편이었다. 

 

식감이 좋은 새우와 구수한 도우가 맛있던 피자의 콜라보가 너무 맘에 들었다.

 

화덕도 화덕 나름이라는 사장님의 설명으로 화덕이라는 것에 대해 새삼 알게 되는 기회였다. 

버팔로윙은 우리가 평소 치킨 주문할때 흔하게 보는 날개라고 보면된다.

 

튀김 옷이 거의 없어서 건강한 맛의 안주로 정말 좋았다. 

 

갑자기 콤보라는 치킨집 메뉴가 생각이 나는 초저녁이다.

 

불타는 금요일이지만, 어제 불타는 목요일을 보내서 오늘은 아쉽게도 집으로 귀가다. 

 

무언가 허전할 때 옆에 놓아두면 좋을 메뉴가 바로 감자튀김 아니던가.

 

없으면 허전하고, 옆에 두면 배불러서 억지로 먹게 되는 메뉴라고 생각되었지만, 목넘김이 좋은 생맥주 앞에서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이따금 찍어 먹게 되는 케찹이 오히려 달달했던 기억이 난다. 

 

맥주 종류는 호가든, 하이네킨, 일반 생맥주와 소주 등이 있는 문정역 데이트 맛집이다. 서로 각 4잔씩만 먹기로 하고 문정동에 있는 당구장으로 향했다. 이곳에서 내기 당구를 한 후 또 문정역 맛집을 찾아 2차가 마련되기 때문이다. 

 

내기 당구는 내가 물렸다. 게임비로 결제했고, 2차 맥주집도 계산을 했던 하루였다. 다음 복수전을 치루기로 하고 그날은 기분 좋게 마무리했다. 


* 가게 이름 : 홍쉐프 & 화덕피자

* 가게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4 엠스테이트빌딩 C동 B-117 (문정동 643-1)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