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성남 가천대 맛집 - 푸드코너 가천관 지하식당 김밥집, 존맛탱 김밥 김치우동 라볶이 분식메뉴 한가득한 '미소김밥'

by 인포식신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성남 가천대 맛집] 푸드코너 가천관 지하식당 김밥집, 존맛탱 김밥 김치우동 라볶이 분식메뉴 한가득한 '미소김밥'

 

깊어가는 가을, 성남 가천대 지하식당에서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찾은 분식집 '미소김밥'을 찾았다. 

 

한가로운 가천대 야경 

가을 정취에 무르익은 듯한 가천대학교 캠퍼스 모습이 한 없이 한가롭게 느껴졌던 그날. 조형탑과 어울리는 건물 외관의 조명들이 아름답게 보였다.

 

낮에는 조명에 불이 들어오지 않아 회색빛을 가진 캠퍼스가 해가 넘어가니 화려하게 변신한 모습이어서 캠퍼스의 낭만스러움이 가득한 느낌이 들었다. 

 

가천대학교 캠퍼스의 아름다움도 잠시. 배가 몹시 고프게 된 시간이 찾아왔다. 

 

가천관 지하에 있는 김밥집이 유명하다더라 전해 들었던 것이 생각나 일행은 지하에 있는 식당을 찾았다. 

728x90

가천대 학생과 총장이 나란히 의자에 앉아 함께 하는 모습을 담은 동상이 자리잡고 있었다. 

 

가천대 지하식당 미소김밥 

가천대 지하식당 미소김밥집에는 기본 김밥부터, 치즈, 참치, 스팸, 떡갈비, 쓰리고 김밥이 있다.

라면은 기본이며, 유부우동, 김치, 꼬치어묵우동, 떡만두국, 떡볶이, 라볶이, 쫄면, 김치수제비, 김밥과 라면으로 된 김밥세트, 김밥과 우동으로 조합된 정식메뉴들...

 

하나하나 열거하기 힘들정도로 다양한 김밥의 종류가 있는 이곳 가천대 김밥집은 학생들에게는 맛집 중 하나라고 했다. 

 

없는 메뉴 빼고 다 있는 푸드코트 

성남 가천대 푸드코트 안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되어 있다. 메뉴도 다양한 가천대 맛집들이라고 한다.

 

김밥집을 포함해 돈까스, 만두, 설렁탕, 국밥, 찌게, 볶음밥 등등 7개 정도의 음식점이 있는 것으로 보였다.

 

개인적으로 끌리는 입맛에 맞춰 골라 맛있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다. 주로 가천대학교 학생들을 상대하기 때문에 도심에 있는 음식점보다 가성비가 좋은 편이었다.  


* 가게 이름 : 미소김밥 

* 가게 위치 : 가천대학교 가천관 지하 1층 (가천대학교 푸드코너)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