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VS 체코 여자축구 중계방송 시간, 친선경기 시청채널 일정

by 인포식신 2024. 2. 23.
728x90
반응형
여자축구 유럽 친선경기 한국 VS 체코 축구 중계방송 경기시간 

반응형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은 포르투갈에서 두 번의 친선경기를 펼칩니다. 

 

대한민국 여자축구 대표팀은 2024년 2월 24일 리스본에서 체코를 상대로 1차전을 펼치고, 27일에는 에스토릴에서 포르투갈 대표팀과 2차전 평가 경기를 치릅니다. 

 

이번 체코와 포르투갈 여자축구 대표팀과 친선경기를 갖는 이유는 2026년 아시안컵과 2027년 열리는 여자 월드컵을 준비하고, 장기간 대외적인 경기의 공백을 막고 선수들이 국제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치르게 됩니다. 

 

한국 여자축구 체코 전 선수명단 

이번 한국 VS 체코 여자축구 친선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는 총 23명이 참가하며, 기존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명단과 거의 같습니다. 

 

부상과 팀 이적 이슈로 작년 하반기 소집되지 않았던 조소현(버밍엄) 선수가 이번 원정 친선경기에 다시 복귀했습니다. 

 

◆ GK : 김정미(인천현대제철), 류지수(서울시청), 최예슬(경주한수원)

◆  DF : 김혜리, 임선주, 추효주(이상 인천현대제철), 심서연(수원FC), 장슬기(경주한수원), 이은영(창녕WFC), 이영주(마드리드CFF, 스페인)

◆  MF : 지소연(시애틀 레인, 미국), 조소현(버밍엄, 잉글랜드), 이민아(인천현대제철), 김윤지, 전은하(이상 수원FC), 천가람(화천KSPO)

◆  FW : 최유리(버밍엄, 잉글랜드), 손화연(인천현대제철), 강채림, 문미라(이상 수원FC), 고유나(화천KSPO), 이정민(문경상무), 케이시 페어(에인절 시티, 미국) 

체코 여자축구 피파랭킹 28위 

체코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의 피파랭킹은 28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피파랭킹은 20위를 기록하고 있어 대한민국 VS  체코 여자축구 경기는 대등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자축구 한국 VS 체코 전 경기일정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과 체코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의 친선경기는 한국시간으로 2024년 2월 25일 일요일 새벽 3시에 열립니다. 

한국 체코 전 여자축구 중계방송 채널 

대한민국에서 한국 체코 전 여자축구 중계방송 시청 채널은 2개가 있습니다.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여자축구 친선경기를 생중계됩니다.

 

한국 체코 전 여자축구 중계방송은 일요일 새벽에 축구 경기가 열리는 만큼 본방 생중계를 시청한다고 해도 일요일이라서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쿠팡플레이 여자축구 시청하기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