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속초 대관람차 요금, 속초 아이 가는길, 속초시내 야경 볼 수 있는 곳, 속초뷰맛집!

by 인포식신 2022. 10. 6.
728x90
반응형
속초 대관람차 요금, 속초 아이 가는길, 속초시내 야경 볼 수 있는 곳, 속초뷰맛집!

 

 

속초 여행 중 꼭 가봐야할 곳 중에 하나가 속초해수욕장 앞에 있는 속초 대관람차였습니다. 

 

속초해수욕장이 해를 거듭하면서 더욱 볼거리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는 곳 중 하나가 속초 아이 대관람차였습니다. 

 

대관람차 예약 가격정보

속초 대관람차 예약 가격정보 및 야경 사진과 속초 아이 찾아가는 길은 몇번만 검색해봐도 수많은 후기글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속초 여행자들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속초해수욕장 부근 호텔에 짐을 풀고, 바로 앞 해변으로 가다보면 화려한 속초 대관람차가 보입니다. 가장 높은 위치에 있어서 속초 시내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랜드마크였습니다. 

 

형형색색으로 변하는 LED 조명과 함께 주변의 고층빌딩의 불빛과 어울어지는 속초해수욕장 주변의 거리가 이렇게 변해 있을 줄이야. 

 

속초 야경 맛집

속초 대관람차 타는 것은 낮보다는 밤이 좋다는 이야기들이 많았고, 속초 현지인이 속초 야경 맛집이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이곳을 추천해줬습니다. 

 

속초 관람차 매표소 건물의 외관은 속초 관광지를 소개하는 화면과 속초 해수욕장과 속초 아이를 알리는 화면으로 가득찼습니다. 또 매표소 건물에는 앙젤루스라는 소원테마파크가 있습니다. 

 

속초 관람차 매표시 안내사항과 함께 시설 이용시 주의할 사항들을 안내하고 있었지만, 이러한 관람차를 처음 타보는 것이 아니라면 과감하게 패쓰해도 됩니다. 

 

속초 관람차 야간 이용 마감시간은 날짜마다 다른 것 같지만, 본인이 관람차 매표를 하면서 안내 받은 시간은 저녁 7시 30분까지가 입장 마감이었습니다.

 

속초아이 현장 예매 하기

속초 관람차 예매권은 미리 예약이 안되고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예매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속초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이곳 속초아이 역시 성수기 비수기로 나뉘고 주말 평일로 구분해 탑승 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728x90

속초 아이(대관람차) 만 이용할 경우에는 대인 기준 12,000원, 소인 기준 6,000원, 경로 및 단체(20인 이상) 요금은 1인당 9,000원이었습니다.

 

속초 대관람차는 앙젤루스 소원테마파크와 통합패키지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속초아이 통합 패키지 가격

속초 아이 + 앙젤루스 통합패키지 이용요금은 대인 기준 18,000원, 소인 12,000원입니다. 통합패키지를 이용하는 경우가 대인 기준 3,000원 할인을 해주는 셈입니다. 

 

소인 매표를 해야하는 경우 미취학 7세 미만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는 관련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고 되어 있으니, 가족단위로 속초 대관람차 매표해야하는 경우 참고하시길... 

 

속초 아이(대관람차) 할인의 경우에는 속초 주민이라는 신분증을 지참해야하고, 한부모 가족, 장애인, 국가유공자의 경우에 소인 가격으로 할인 매표가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당일 속초 여행을 계획 한다면, 속초 관람차를 타야하는 날짜에 맞춰 문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에 사이트 주소를 남겨 놓겠습니다. 

 

속초 대관람차 / 속초 아이 홈페이지(바로가기)

 

속초 대관람차의 낮 모습입니다. 말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속초해수욕장 입구에는 각종 조형물과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속초 해변 주변으로 카페와 식당들이 즐비했고, 속초아이를 타기 위해서는 쨍쨍한 낮보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속초 시내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야간 탑승이 좋았습니다. 

 

대관람차 내 에어컨 시설 有 

속초 대관람차 안에는 에어컨 시설이 되어 있었습니다. 한 여름 낮에는 아주 요긴한 에어컨이겠지만, 야경을 보러 간 저에게는 에어컨 소리 때문에 파도소리가 묻히는 경우가 있어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대관람차 타고 보여지는 속초해수욕장의 야간 뷰는 정말 황홀할 정도였습니다. 유난히 그날은 가족단위 보다는 커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속초 바다뷰와 시티뷰를 동시에

속초 시티뷰를 뒤로 한 채 야경 사진도 한장 찍었는데, 컴컴해서 핸드폰 기능이 좋아야 사진이 잘 나올 듯합니다. 

 

속초 대관람차 안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게 관람차 내부 위를 개방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속초 아이를 운영하는 사장이 아닌 것을... 어찌하겠습니까. 

 

속이 뻥뚫리는 속초해수욕장 

속초 대관람차를 타고난 후에는 속초 해변으로 바람을 맞으러 나왔습니다. 그날은 파도가 제법 잔잔했고, 해변을 비추는 야간 조명이 환해서 더욱 운치가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속초해수욕장을 조금 걷다보면 쉽게 만나게 되는 그네의자도 야간에는 한적했습니다. 속초 여행을 온 역사상 그네의자에 앉아 보는 것이 몇년만인지... 


* 속초 관광지명 : 속초아이 / 속초 대관람차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청호해안길 2 (조양동 1450-143) 

* 주차 : 속초아이 옆에 별도 유료 주차장 이용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