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VS 중국 축구 중계방송 6월 19일 U23 중국전 2차 평가전 생중계 채널 '부상주의보' 발령!

by 인포식신 2023. 6. 19.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VS 중국 축구 중계방송 6월 19일 저녁 8시 30분! 
중국 2차전, 축구 중계방송 2개 채널에서 시청 가능! 

중국과의 최근 분위기 속 축구 평가전 

6월 15일 한국 VS 중국 1차 평가전에서는 석연치않은 심판 판정으로 최근 중국과의 관계가 극도로 고조된 상태를 평가전에 녹여낸 것이 아니냐라는 말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중국 1차전에서 맹활약을 펼쳐 2골을 넣은 엄원상 선수가 부상을 당해 조기 귀국을 하는  마음 아픈 일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한국과 중국은 현재 분위기가 다방면에서 좋지 않은 상황에서 U23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6월 19일 월요일 중국 2차 평가전에서 맞붙게 됩니다. 

반응형

올해 2023년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대한 전력을 점검하고 보완하는 친선경기로 이번 아시안게임은 45개국이 출전하고, 40개 종목에서 482개 경기가 진행됩니다.  

 

2차전 U23 한국 VS 중국 축구 평가전

오늘 6월 19일 저녁 8시 35분에 시작되는 중국 전 평가전은 중국 저장성 진화스타디움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한국 대 중국 전 2차 평가전 역시 축구 중계경기는 본방사수로 중국 소림축구에 응원을 펼쳐야 합니다. 

728x90

중국으로 출국을 하지 못한 붉은 악마들은 다시 한번 TV 앞에서 열띤 응원을 펼치는 것이 대한민국 축구국가 대표팀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 됩니다. 

얼마전, U20 월드컵 4강의 성적을 거둔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에 이어 오늘 아시안게임 대비 중국 친선경기도 많은 응원을 해야합니다. 

 

U23 한국 축구 중계방송 채널 'TV조선'

아시안게임 한국 중국 친선경기(평가전) 축구 중계 방송은 단독으로 TV조선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고 있습니다. 

6월 20일 화요일 저녁 8시에 펼쳐지는 엘살바로드 전 축구 중계도 TV조선 채널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방송 편성표에 저녁 8시 30분부터 대한민국 VS 중국 축구 중계방송 시작된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SK Btv 사용자의 TV조선 채널 번호는 20번입니다. 

 

U23 한국 축구 생중계 '쿠팡플레이' 

TV조선 단독 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축구 중계경기는 쿠팡플레이는 전용 앱으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디바이스 뿐만 아니라, PC 버전 쿠팡플레이를 웹사이트를 접속하면, 인터넷으로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쿠팡 와우회원 아이디로 접속하면 고화질로 인터넷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끊김없이 스트리밍이 되어 생생하게 봤습니다. 

중국과의 1차 평가전에 선발 출전한 아시안게임 한국 대표팀 11명의 자랑스러운 모습입니다.

황선홍 감독 "중국전 평가전, 마지막 선수 점검" 

U23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은 '황새' 별명을 가진 황선홍 감독이 이끌고 있습니다. 

이번 중국과 2번 치러지는 중국전에서 선수들에게 현지 적응과 대회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친선경기로 펼쳐지는 평가전에서 부상선수가 발생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인대 손상을 입은 엄원상 선수의 빠른 회복을 바랍니다. 

황선홍 감독은 중국과의 2차전 평가전에서는 선수들에게 '부상주의보'를 내렸습니다. 

선수들의 부상을 최소화 하는 것이 2014년 인천, 2018년 자카르타 대회에 이어 올해 3년속 금메달에 한발짝 더 다가 가는 일이 될 것입니다. 

 

박재용 선수가 중국 선수와 헤더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피파 랭킹 : 한국 27위, 중국 81위 

6월 19일 저녁에 펼쳐지는 한국 대 중국 평가전 축구 중계경기에서는 과연 피파랭킹 81위 중국이 27위 한국을 대하는 전략일 수 있습니다. 

자국에서 아시안게임이 펼쳐지는 만큼 중국 축구는 막대한 자본력을 앞세워 유럽 축구의 스타일을 쫒아가려고 하고 있지만, 단기간 자본력만으로 축구의 수준을 올린다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피파 랭킹도 많이 차이가 나는 만큼, 우리나라 대한민국 U23 축구국가 대표팀 선수들은 펼치고 싶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후회없는 경기력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정우영 선수가 중국 선수와 볼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정우영 선수가 머리 위의 볼을 잡기 위해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태석 선수가 중국 선수의 드리블을 저지하기 위해 달려들고 있습니다.
중국전 경기에서 정우영 1골, 엄원상 2골로 중국을 3대 1로 이기고 한국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킬패스의 민족! 소림축구 꼼짝마! 

우리나라가 어떤 민족입니까?? 날카로운 킬 패스 배달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오늘 대한민국은 폭염주의보가 발령되어 재난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서둘러서 귀가해 중국 2차전 친선경기를 시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 무더운 더위 속에서 높은 습도의 조건 속에서 싸우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뜨겁게 응원합시다!!  

 

중국전 경기를 마친 후 황선홍 감독이 기자회견에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