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방송 채널 3곳, 아시안컵 대한민국 축구 생중계 경기시간

by 인포식신 2024. 1. 25.
728x90
반응형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방송 채널 3곳, 말레이시아 3대0 승리 예상


아시안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중계방송 실시간 채널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3 아시안컵 E조 조별 예선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월 15일 첫경기를 시작으로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반응형

역대 한국축구 최고의 전력?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인범, 황희찬 등 역대 최고의 전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번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들은 64년 만에 우승컵을 위한 여정이 시작되었지만, 최근 요르단 전에서는 다소 기대에 못미치는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 축구의 우승후보는 역시 일본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결국 아시안컵 결승은 한일전이 성사될 가능성은 열려 있는 상태입니다. 

728x90

한국 VS 말레이시아, 한국 우세

클린스만 감독은 말레이시아 전을 앞두고 작은 부상이 있는 선수들과 함께 출전 명단 선수들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이 아시안컵에서 말레이시아 전에서는 반드시 승리를 거두면서 조 1위를 탈환 해야하지만, 같은 시간 펼쳐지는 바레인 VS  요르단 전에서 요르단이 최소한 비기거나 지는 경우의 수를 가져간다면, 대한민국은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하지만, 요르단 전에서 한국은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 말레이시아 전에서는 포메이션을 변경할 가능성이 있으며, 더 공격적인 축구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E조 편성된 한국, 조 1위 탈환

E조에 편성된 나라는 한국, 요르단, 말레이시아, 바레인입니다. 

3개의 나라 모두 한국 국민들처럼 축구를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나라이며, 조별리그를 통과하고 본선에 진출하기 위해 열정을 가지고 있는 국가들입니다. 

한국 국가대표팀과 마찬가지로 바레인, 말레이시아, 요르단 국민들 역시 자국의 국가대표팀이 본선에 올라가기 위해 상대하는 팀과의 승리를 기원하고 있다는 조건은 공통사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들 나라들과의 역대 전적을 보더라도 여러가지 측면에 있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E조 1위로 16강에 오르는 것에 대해 대한민국 축구 팬들은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아시안컵 우승을 목표로 왔다!

그 어느 때보다 최강의 멤버로 인해 최상의 전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되는 한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목표는 두말할 필요없이 우승으로 알고 있으며, 이러한 선수 자원을 가지고 우승을 차지하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64년만에 우승컵을 다시 가지고 오게 되는 축구 역사계에서 대단한 업적과 성적이 될 것입니다.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희망의 근거는, 유럽 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월드클라스의 선수들과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선수들, 그리고 국내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그 어느때보다 더 많고 화려한 모습을 갖추었기 때문입니다. 

한국 VS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방송 채널

카타르 2024 아시안컵 국내 축구 중계방송은 모두 3곳의 방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되고 있습니다. 

아시안컵 중계 채널을 알아보면, tvN(tvN sports), TVING(티빙), 쿠팡플레이(Coupang Play)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됩니다. 

 

tvN SPORTS 축구중계 편성표

 

TVING 실시간 축구중계시청

 

쿠팡플레이 실시간 축구중계

 

티빙, 쿠팡플레이는 회원가입 및 유료회원이라는 조건을 통해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tvN 및 tvN Sports 채널은 가정 IPTV 가입 및 유료채널 유무의 조건에 따라 시청이 가능합니다. 

tvN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추천

이들 3개 방송채널은 아시안컵 16강 8강 준결승전 및 결승전까지 축구경기를 생중계합니다. 

전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과 달리 공중파 3사가 아닌 특정 채널을 통해 아시안컵 축구중계방송이 가능하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위 3개 방송채널이라는 것을 숙지하고, 한국 말레이시아 전 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하면 될 것입니다. 

본인은 TVING, 쿠팡플레이를 즐겨 보았지만, 집중 시간대에 서버에 렉이 걸려 멈춤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에는 TV tvN 채널 또는 tvN sports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많은 골이 터져주기를 기대

말레이시아 전에서 기분 좋게 승리를 하면, 같은 승점을 가진 나라와 골 득실차로 조 1위를 결정짓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한국 말레이시아 아시안컵 축구 경기를 보면서 많은 골이 터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이 말레이시아를 3대 0 이상 또는 4골 차 이상으로 이겨 조 1위로 16강 진출하는 것을 희망합니다. 

이번 tvN 채널의 바레인전 축구중계방송에서는 배성재 캐스터, 박주호, 김환이 해설위원이 참여해 해설 중계를 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