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피자창업 가맹점 성공투자를 돕는 브랜드 '피자이딸리아나'

by 인포식신 2021. 5. 12.
728x90
반응형

코로나19로 배달사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잘된다고 하는 브랜드에만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소자본 창업과 동시에 수익을 위해 상호 노력하는 피자창업을 꿈꾸고 있다면 피자이딸리아나 브랜드 눈여겨 보세요. 

 

성공의 정석 "꾼"에도 출연한 피자창업 브랜드. 피자이딸리아는 분당 수내동에 본점이 있습니다. 

 

피자이딸리아만의 노하우라면, 

소비자의 맛과건강을 생각한 저온숙성 흑미도우에 있습니다. 

 

피자창업 브랜드마다 제각각 특성화가 되어 있기 마련인데요.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시 꼭 고려해 봐야 할 사항 중에 하나가 

매장이 얼마나 시스템적으로 잘 운영되고, 

투여되는 자본과 비례해 하루 매출이 어떻게 되며, 

몇년만에 투자금 회수가 가능한지를 고려해야합니다. 

 

우선 상품경쟁력을 갖춘 피자창업 브랜드인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내 및 외국의 피자 브랜드와 경쟁을 해야하기 때문에, 평범한 피자로는 그 경쟁력이 없다하겠습니다.

 

소비자 측면에서 가성비가 높은 피자인지, 사용하는 도우재가 국내산인지, 특별한 소스를 개발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지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 하는 피자창업에 대해서 꼼꼼하게 체크해야 할 사항이 됩니다. 

 

728x90

피자창업을 알아보기 위해서 피자브랜드 피자이딸리아나는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예비 점주님의 연락을 받고난 후, 주요상권인지 유동인구가 얼마나 되는지 등에 대한 입지를 위해 상권조사가 진행되고, 예비점주와 계약을 체결후 매장을 꾸미게 되는데요. 이때 상가 임대 등 부동산 관련업무를 진행합니다. 

 

이후 본격적인 피자이딸리아 개점을 위해 조리 및 부대시설, 인테리어 그리고 매출 운영시스템 등을 슈퍼바이저가 과정을 수행하게 됩니다. 

 

피자이딸리아는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바른 경영을 실천하며, 국민 대표 배달 메뉴인 피자와 치킨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효율적인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물론 지역 마케팅 수행도 지원해 매출 상승이 연착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피자이딸리아의 창업 초기에서부터 교육과정을 거쳐, 매장 오픈까지는 대략 4주~6주가 소요되는데요. 브랜드의 슬로건인 <정성과 진심을 더해 감동을 토핑하다>와 같이 적극적으로 소비자이 입맛을 사로잡도록 꾸준한 상생의 노력을 함께 합니다. 

 

실제 피자창업을 진행해 오픈된 매장들의 모습인데요. 분당 본점을 기점으로 인근 수원, 성남, 평택, 경기광주 등 인근지역에서 피자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점주의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48시간 저온숙성한 국내산 흑미도우를 사용해 피자 마니아층을 형성해가고 있는 피자이딸리아나의 메뉴는 단품과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성비를 높여 꾸준한 소비자층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소자본 창업으로 피자창업 브랜드를 찾고 있는 예비 가맹주라면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세요! 

 

www.itariana.co.kr/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