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 중국 축구 중계방송 채널 2곳, 중국이 무릎꿇다! 결과 4대0 승리 예상

by 인포식신 2024. 6. 11.
728x90
반응형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 VS 중국 축구 중계방송 시청하기, 본때를 보여줘! 

반응형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전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전 마지막 경기가 펼쳐집니다. 

 

6월 6일 싱가포르 전에서 한국 남자축구 대표국가팀은 김도훈 임시 감독 체계 아래에서 7대 0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몇년 동안 답답했던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의 부족한 경기력을 한 방에 날려보내는 상큼한 승리였다는 평가입니다. 

 

중요해진 한국 피파랭킹

이번 2차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전이 끝나면, 6월 새롭게 피파랭킹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이때 적용되는 피파랭킹은 한국 VS 중국 축구 경기 이후에 정해질 예정으로 어느때 보다 더 중요한 경기가 될 전망입니다. 

 

3차 예선 전에서 톱 시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 피파랭킹 발표는 6월 20일 예정되어 있으며, 아시아 3위 안에 들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시아 피파랭킹 3위 확보 전

아시아 피파랭킹 3위 안에 들것으로 예상되는 국가는 대한민국, 이란, 일본이지만, 호주도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면서 3위를 차지해야만 하는 한국을 괴롭히는 양상입니다. 

 

그동안 중국은 아시아의 호주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일본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한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그리고 중동과 동남아시아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에 밀려 승리하지 못하면서 국제적인 축구 대회에서 힘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대륙의 자본을 가지고 유명한 선수를 영입하고, 선수를 유럽으로 유학을 시킨다해도 중국식의 축구 스타일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제 축구 경기는 어마어마한 자본으로 일시적인 성과를 가져오지 못하는 나라도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진출 확정

싱가폴 전을 끝으로 한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은 3차 예선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그렇다고 중국 전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아니며, 일본 전과 함께 최근에는 거칠어지고 한국 축구를 우러러보는 중국에게 많은 골차이로 국가대표팀의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상승 모드로 전환해야 하는 시점이 온 것입니다.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전 마지막 경기인 한국 중국 축구 경기가 바로 한국 축구 상승에 적합한 때입니다. 

 

국대 데뷔날, 데뷔골 작렬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막내라고 할 수 있는 배준호 선수(20세, 스토크시티 소속)가 싱가포르 전에서 데뷔골을 터뜨렸습니다.

 

국대 경기 첫 경기에서 첫 골을 터뜨리게 된 배준호 선수를 향해 그라운드에 있던 선수들은 모두 그를 칭찬했고, 팀 선수들 모두 극도의 기쁜 분위기로 경기를 이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국대 데뷔날, 노장의 데뷔골

배준호 선수처럼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에서의 가장 형이라고 할 수 있는 주민규 선수(34세, 울산현대 소속)도 데뷔골을 꽂아 넣었습니다.

 

K리그에서 가장 축구를 잘 하고, 골을 많이 넣는 주민규 선수는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멤버 중에서 가장 맏형이고 성격도 꽤 유쾌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동안의 국가대표팀 경기에 계속 출전하면서 아쉬운 장면도 많았지만, 아시아 예선전 싱가포르 전 경기에서는 헤더로 데뷔골을 터뜨리게 되면서 팀 분위기 상승에 기여를 했다는 평가입니다. 

 

한국 VS 중국 축구 중계 관전 포인트

중국은 현재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전에서는 우리나라 다음으로 2위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승점 8점으로 14점을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보다 6점이 낮습니다. 한국은 4승 1무를 기록하고 있지만, 중국은 2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중국은 한국 전 축구 경기에서 탈락이라는 실망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심적인 스트레스를 한국 대표팀 선수들에게 풀려할지도 모릅니다. 

 

중국의 유명한 그 선수는 여전히 한국에 대한 공포를 느끼고 있을 것이며, 대한민국 축구의 벽이 다시 높다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되는 날이 오늘이 될 것입니다. 

 

배준호 선수처럼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에서의 가장 형이라고 할 수 있는 주민규 선수(34세, 울산현대 소속)도 데뷔골을 꽂아 넣었습니다. 

 

K리그에서 가장 축구를 잘 하고, 골을 많이 넣는 주민규 선수는 대한민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 멤버 중에서 가장 맏형이고 성격도 꽤 유쾌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 VS 중국 축구 중계 방송 채널

2024년 6월 11일 화요일 저녁 8시 북중미 아시아 2차 예선 한국 대 중국 전이 열립니다.

 

서울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기 때문에 일찌기 입장권은 마감된 상태이고, 마침 초저녁 때 중국 축구 중계가 방송되기 때문에 집에서 축구 중계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퇴근도 경기시간에 맞춰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한국 중국 아시아 예선 전 축구중계 방송은 2개 방송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 됩니다. 

 

TV조선 채널과 쿠팡플레이 OTT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각 생중계 채널 별로 축구 해설가, 캐스터, 아나운서 등 방송 중 던지는 멘트와 해설에 따라 매력이 있으므로 선호하는 채널로 한국 중국 축구경기를 응원하면 될 것입니다.

 

뉴페이스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조합, 그리고 국대 감독이 선임되지 않은 상태에서 선수들이 승리를 이어가는 행동들이 모두 축구 중계 시청의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V조선 생중계채널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생중계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