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성남하수구 청소 고압세척 잘하는 곳은?

by 인포식신 2021. 12. 12.
728x90
반응형
성남 하수구 청소 및 고압세척 잘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성남 주택상가 옆에 있는 하수구가 막혀서 1층에 입주한 점포에서 배수가 잘 되지 않는다고 집주인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오래전부터 시원하게 배수가 되지 않아서 참다참다 못해 이렇게 사단이 나버렸던 것 같았습니다. 

 

성남 하수구 뚫음 청소 전문업체인 형제종합설비에서 출동하셨습니다.

 

성남에서 아주 오래된 베테랑 설비업체라고 합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마당에 있는 하수관을 빠르게 청소하기로 결정.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넘치기 일보직전이었습니다.

 

여름이었을때는 그래도 배수가 잘되었는데, 겨울이 되면서 이렇게 하수구 배수 기능이 저하되었습니다.

 

기온의 내려가고 물의 온도가 차가워지다보니 기름기 있는 하수가 엉겨붙은 것이 원인이라고 하십니다. 

음식점이 입점해 있는 1층 상가들이 배달주문으로 먹고 사는 것이 바쁘다보니 흘려내려 보내면 안되는 것까지도 흘려내려 보낸 모양입니다. 

 

하수구가 넘쳐흐르는 모습이 눈으로 보기에는 결코 유쾌하지는 않습니다. 

728x90

성남하수구 청소 업체에서 열심히 고압세척기를 이용해  열심히 작업하는 모습은 한번쯤 쳐다볼만했습니다. 

 

주택상가 마당 뒷편에 있는 하수관의 역할이 이렇게 중요한지 이번에 새삼깨닫게 되었습니다. 

건물주인은 어쩌다 말썽부리는 건물을 무심코 지나칠 수도 있겠지만, 임대료를 밀리지 않고 사업을 해야하는 임대점포의 입장에서는 잠깐의 시간이지만,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하수구막힘으로 인해 청소를 해야한다고 연락하지 않는 등 편하게 장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미리미리 사전조치를 빠르게 해주는 건물주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성남하수구 고압세척으로 청소를 해서 그런지 점포들이 배수가 시원하게 된다고 말해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