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성남누수공사 사장님이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가셨어요!

by 인포식신 2021. 9. 14.
728x90
반응형

화장실 샤워수전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물을 쓰지도 않았는데, 화장실 타일이 젖어 있길래 성남누수공사 업체를 선택해서 문의하고 현장에 오셨어요. 

 

온수와 냉수가 함께 나오는 수전에서 물이 새면 벽쪽으로 누수가 일어나기 때문에 벽면이 젖는 것이고, 타일이 젖으면 아래 배관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공감해주시고 난 후 바로 공사에 들어가기 위해, 성남누수공사 사장님은 물이 새는 곳을 헤드폰처럼 생긴 누수탐지기를 이용해 찾기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욕실 타일을 새로 깔아서 말끔한 화장실로 꾸며 놓은 것인데, 그 이후로 물이 새고 있다는 것은 꿈에도 몰랐었습니다. 

728x90

그래서 성남누수공사 업체 사장님에게 문의하고 누수탐지를 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타일공사와 누수탐지공사는 서로 다른 분야의 사장님이기 때문에 노후된 화장실 안에 배관을 교체하는 것을 망각했던 제 불찰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유가 어찌됐든, 성남누수탐지공사 사장님께서는 문제가 있는 타일만 골라서 뜯어내기 시작하셨습니다. 

 

욕실 타일 밑에 있는 흙을 들추어 보니 오래되서 부식된 파이프가 오래된 화석처럼 간신히 붙어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물이 흥건하게 차 올라서 주변 흙까지도 젖어 있었습니다. 

 

화장실 타일 밑에 있는 부식된 배관의 길이만큼 새로운 배관으로 재단을 하고, 양옆으로 신규배관 잘라서 이어 놓은 모습인데요.

 

성남누수공사 사장님은 배관을 교체한 후에도 누수가 일어나고 있는지 여부를 비눗물을 이용해 체크까지 해 놓고 타일을 원상복구 시킬 수 있었습니다. 

 

수진동에 있는 성남누수공사 업체이기 때문에 빠른 출장이 가능했던 것이 일단 맘에 들었고, 화장실에서 물이 새는 곳만을 뜯어 내 그부분만 공사를 해서 시간도 단축되고 공사비용도 많지 않았고, 게다가 타일 마무리까지 흠잡을 데가 없었다는 평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 성남누수공사 업체 : 형제종합설비 

* 위치 :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