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화성동탄맛집 | 동탄 족발 배달 포장은 가장맛있는족발 동탄목동점!!

by 인포식신 2021. 10. 23.
728x90
반응형

화성시 목동에 있는 동탄족발맛집. 상권이 발달한 동네에는 하나씩은 있는 가장맛있는족발이라는 브랜드인데요. 족발배달 포장 등 맛을 거론한다는 것 자체는 진부한 이야기가 아닐까 싶어요. 

 

다음달이면 우리나라도 위드코로나 환경으로 접어들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가 조성되는데요. 주변에 아직도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안한 사람이 있더군요. 무서워서 그런다는데...ㅠㅠ 

 

저는 무섭기 이전에 정상적인 공동체 생활을 영위하는 데 있어서는 필수적으로 접종을 해야한다는 생각이에요. 사회생활하기에 불편해지거든요~ 

 

동탄 족발 배달 맛집이기도 하지만, 포장해서 가져가면 몇천원 아낄 수도 있겠더라구요. 

따뜻한 족발이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긴 한데요.

 

술자리 겸해서 먹는 족발안주야 말고 우리나라 최고의 안주가 아니겠습니까!!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는 메뉴잖아요! 

 

아침저녁으로 제법 기온이 쌀쌀해지고 있어서... 이런 콩나물국은 더 그리워지 마련.

728x90

뜨끈한 콩나물국과 소주, 그리고 입에 착~ 달라붙는 족발이야말로 더할나위없는 조합이었어요. 

 

따뜻하면 따뜻한 대로, 식으면 식은 식감 그자체로 탱탱하면서 쫄깃함이 더 풍부해지는 것 같았어요. 

 

상추쌈에도 싸먹고, 뼈에 붙은 살까지 발라먹으면서 한잔하는 이 가을 밤. 이야기 꽃 피울 수 있는 친구들과 함께라서 더 좋은 자리가 되었지요. 

 

동탄 족발 배달 맛집, 가장맛있는 족발 동탄목동점 계산하고 나오기 전에 가족들을 위한 작은 족발 하나 포장주문해서 가져왔어요. 

 

동탄 전지역 족발 배달 가능하다고 해요.

 

매장은 12시까지인데, 아무래도 음식점 등 영업제한이 풀리면 그때까지 족발을 즐길 수 있겠죠??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