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 줄 서지 않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비법 공개

by 인포식신 2021. 10. 22.
728x90
반응형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 줄 서지 않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비법 공개
- 향긋한 들기름과 양조간장 소스에 메밀면을 비빈 뒤 김가루와 깨를 듬뿍 얹어 

▲ 수개월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는 경기 용인시에 있는 유명 맛집 ‘고기리 막국수’의 대표 메뉴로, 향긋한 들기름과 양조간장 소스에 메밀면을 비빈 뒤 김가루와 깨를 듬뿍 얹어 먹는 음식이다. 특히 매장에서 제공하는 육수를 부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랜 시간 줄 서지 않고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들기름 막국수를 만들기 위해 오뚜기는 고기리 막국수와 머리를 맞댔다. 수개월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구매와 보관, 조리의 편의성을 내세워 출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탔고 각종 온라인몰과 라이브쇼핑 등에서 100차례 이상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728x90

오뚜기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갔다. 기존 제품에는 본점에서 제공하는 육수가 포함돼 있지 않아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한 것이다. 전문점의 별미를 구현하고자 내놓은 전용 육수를 통해 소비자들은 더욱더 완성도 높은 들기름 막국수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메밀면과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냈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옛날 볶음참깨’와 양조간장, 국산 김가루 등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 했다. 1/3 정도 남은 면에 차갑게 보관해둔 육수를 취향껏 부어 먹으면 한층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