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모란역맛집 - 가성비 좋은 하나참치 메뉴 가격과 위치

by 인포식신 2021. 8. 29.
728x90
반응형

술꾼(?)들 사이에서는 가성비 나오는 모란역 맛집이라고 해요.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모란역 부근에 있는 모란상권은 여전히 파랑불인 듯. 

 

만약, 코로나 여파만 아니었다면 성남 먹자상권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곳이 모란역 아닐까요! 

 

모란역에 근무하는 직장인을 위한 점심특선도 한다고 현수막과 스탠드배너로 홍보도 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하나참치의 맛을 좌우하는 실장과 서빙을 담당하는 직원은 분주했어요.

 

마침 저녁 시간이 시작되는 때라서 점점 테이블이 한두곳을 채워가기 시작할 때였거든요! 

728x90

수도권은 사회적거리두기가 4단계 시행 중인데도 불구하고, 이곳 모란역맛집 하나참치는 한 시간도 채 되지 않아 거의 만석이 되어 버리더군요. 

 

테이블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비말 차단을 위한 분리대가 설치되어 있어요. 

 

착석을 하고 메뉴 주문을 하고 조금 앉아 있으면 나오는 죽이에요.

출발하자는 신호탄을 쏘게 되는 순간이 다가 왔음을 알리게 하는 표시겠죠? 

 

뚝배기에 나오는 우동어묵탕도 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친구가 되었어요. 맛이 좋음. 

 

하나참치의 메뉴는 기본 참치회, 특참치회, 하나스페셜, 로얄스페셜, 혼마구로스페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부담이 없는 메뉴는 특참치회(가격 29,900원)라고 볼 수 있는데요.

 

고급 부위를 먹어도 그맛이 그맛이라고 느껴지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적당한 수준이 아닐까 해요. 

 

특참치회만 주문해도 이것저것 여러가지 서브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술마시는 데에는 가성비 있는 메뉴였어요.

 

더 비싼 참치회 메뉴로 주문하면 더 고급부위로 나오고 더 괜찮은 부위로 리필이 되겠지만...

 

전혀 아쉽지 않았어요. 주방장이 리필도 알아서 잘 해주는 편이었거든요. 

 

탄수화물 중독에 걸린 사람이라면 초밥을 주문해서 식사를 대체해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참치집은 식사하러 가는 게 아니라 술마시러 가는 곳이니까 신기하게도 그날만은 밥생각이 나지 않았어요. 

 

모란역맛집 하나참치 위치는 모란대로 나가는 방향 W모델(호텔)을 지나 롯데하이마트 1층 주차장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술 마시러 가는데 차를 가져가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주차는 1층 하나참치 앞에 몇개 가능한데 없으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주소는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4 1층(지번, 성남동 4116번지) 

 

728x90
반응형
※ 제휴배너 클릭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